​[아주동영상]서영길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부회장"내나라여행박람회로 국내 여행 활성화 기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준성 기자
입력 2018-03-05 12: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내나라여행박람회 참석한 서영길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부회장]

'2018 내나라여행박람회'가 침체돼있던 국내 여행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4일 서영길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부회장은 서울 코엑스(3층 홀 C)에서 열린 ‘2018 내 나라 여행박람회’ 마지막 날 시상식에서 "국내 여행이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서영길 부회장은 "다른 여느 대회보다 상당히 의미 있는 그런 행사로 진행됐다고 평가하고 싶다" 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침체돼있는 국내 여행을 활성화해 더 나아 가서 국내 관광산업이 발전해 나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평가했다.

올해 행사를 마감하는 자리에서 내년 행사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서 부회장은 "올해 발견된 문제점들은 더 보완하고 개선해서 내년에는 더 알차고 내실 있는, 실제로 관광 산업이라던가 관광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수 있는 내 나라 여행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서 부회장은 "다시 한번 366개 기관, 540개 부스에 참가하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 며 "시상하신 모든 분께 격려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내나라 인생여행’을 주제로 열린 이번 내 나라 여행 박람회는 전국의 지자체가 참석해 국내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소개하고 여행과 관련된 혜택을 제공했다.

'2018 내 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회장 김홍주) 주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