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20일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클라우드DVD 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20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KT는 자사 IPTV서비스 올레tv가 판타지 블록버스터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를 20일부터 서비스한다고 이 날 밝혔다.

올레tv는 이 작품을 무한 반복 시청이 가능한 클라우드DVD 형태로 제공한다.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는 전편인 ‘호빗: 뜻밖의 여정’이 인물 소개에 집중했다면, 이번 작품은 주인공 간 대립 관계를 심화시키고 다양한 추격 장면을 추가해 긴장감을 한층 높였다.

‘호빗’ 시리즈는 총 3부작으로 이뤄졌다. 첫 편은 2012년 개봉한 ‘뜻밖의 여정’이고 2부가 이번에 개봉한 ‘스미우그의 폐허’다. 마지막 시리즈는 올해 개봉을 앞둔 ‘또 다른 시작’이다.

올레tv는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클라우드DVD 개봉을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뉴질랜드로 여행할 수 있는 6박 7일 여행상품권(2매)을 증정한다.

응모는 4월 3일까지 타이틀 구매자에 한 한다. 더불어 ‘반지의 제왕’ 전 시리즈와 ‘호빗: 뜻밖의 여정’을 반 값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라우드DVD는 한 번 구매로 무제한 반복 시청할 수 있는 소장용 서비스다. 더빙판과 자막판(한글·영어)을 고를 수 있고 작품 캐릭터 소개 영상과 작품 배경 설명, 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삭제 장면 등 보너스 영상도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