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포토] 이게 실화?...구찌 경복궁 행사 참석한 '스칼렛 워치' 엘리자베스 올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5-17 0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2 / 8
  •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이 1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에서 열린 '구찌 2024 크루즈 패션쇼'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16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이 1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에서 열린 '구찌 2024 크루즈 패션쇼'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16[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영화 '어벤져스' 스칼렛 워치 역할로 국내에 잘 알려진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이 국내에서 열린 구찌(Gucci) 패션쇼에 참석했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16일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 입구에서 열린 구찌의 '2024 크루즈 쇼' 포토콜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남편 로비 아넷과 함께 한 엘리자베스 올슨은 화이트 셔츠와 와인색 가죽 미니 스커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뽐냈다. 

    한편, 이날 패션쇼에는 앰버서더 아이유를 비롯해 신민아, '뉴진스' 하니, 이정재, 고소영, 김희애, 김혜수, 임지연, 신현빈, 이연희, 비비, 기은세, 모델 아이린, '아이브' 이서, 김신록, 김시은, 전소니, '에스파' 윈터, 이제훈, 정경호, 이서진, 우도환, '더보이즈' 주연&영훈, 구교환, 이동휘, 차준환, 박찬욱, 이수혁, '잇지' 류진, 박재범, 김나영 외 다수 외국셀럽이 참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