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10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3-02-10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3
  •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3년 2월 10일(금요일·음 1월 20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꿈은 크고 높게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보기 마련이에요."
    60년생 - 사람들에게 친절한 모습을 보이세요. 말이 고우면 비지 사러 와서 두부를 사가요.
    72년생 -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입니다. 주변 사람과 힘을 합치면 문제가 해결될 거예요.
    84년생 - 역지사지의 자세로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세요. 먼저 베풀면 돌아오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96년생 -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꺼진 불도 다시 보고, 매사에 신중하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신경에 거슬리고 피곤한 일이 많은 날입니다. 피로나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하세요."
    61년생 - 다른 사람 신경쓰지 말고 묵묵히 일하세요.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거예요.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전력투구하세요.
    85년생 -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는 날입니다. 막막하던 일에서 해결책을 찾을 거예요.
    97년생 - 눈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베풀면 베풀수록 돌아올 것입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이 좋으니 이성을 만나기에 좋은 날이에요. 친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세요."
    62년생 - 현재에 만족하지 말고 미래를 준비하세요. 여유 있을 때에 어려울 때를 대비해야 합니다.
    74년생 -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거예요. 게으름 피우지 말고 꾸준히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86년생 - 기대하지 않았던 귀인의 도움이 있어요. 목표를 달성하고 주변의 인정도 받을 것입니다.
    98년생 - 존경할 만한 사람이나 멘토를 만나는 날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믿었던 사람이 배신하거나 남에게 이용만 당할 수 있어요. 인연이 아니다 싶으면 관계를 정리하세요."
    63년생 - 열심히 뛰는 것이 최고의 선책입니다. 근면과 성실 앞에는 어떤 어려움도 없을 거예요.
    75년생 -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한 날입니다. 바꿔야 할 것은 과감하게 바꾸도록 하세요.
    87년생 - 친구 따라 강남 가지 마세요.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것이 세상 인심입니다.
    99년생 - 몸은 가벼워도 마음이 무거운 날입니다. 산책이나 나들이로 기분 전환을 해보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주변에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애정에 금이 가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64년생 - 한 번 내뱉은 말은 주워 담을 수 없어요.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피하세요.
    76년생 -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흐지부지될 수 있어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 자신과 상관없는 일에는 끼어들지 마세요. 괜히 벌집을 건드리는 꼴이 될 수 있어요.
    00년생 -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귀에 솔깃한 말이나 달콤한 유혹에 주의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길흉이 반반인 하루입니다. 변동운이 있으니 이사를 하거나 출장을 떠날 수 있어요."
    65년생 - 사람들에게 당신의 진가를 보여주세요. 당신의 연륜과 경험이 빛을 발할 거예요.
    77년생 - 바깥 일은 순조로우나 내부가 시끄러워요. 특히 배우자나 자식을 잘 챙기세요.
    89년생 - 윗사람으로부터 인정받는 날입니다. 다만 주변 동료들의 시기를 받을 수 있어요.
    01년생 - 불필요한 갈등이나 싸움은 피하세요. 웬만한 일은 한 발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눈앞의 결과에 자만하거나 실망하지 마세요. 인생은 단거리 경주가 아니라 마라톤이에요."
    66년생 - 눈앞에 재물이 있으나 쉽게 취할 수 없어요. 욕심을 버리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78년생 - 안 되는 일을 억지로 끌고 가지 마세요. 길이 막히면 돌아가는 것이 상책이에요.
    90년생 - 상대를 대우해 줘야 자신도 대우를 받아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잘 지키세요.
    02년생 - 매사에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한 발 한 발 착실히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남의 것을 탐하지 말고, 분수를 지키세요. 불만은 욕심에서 시작되기 마련이에요."
    67년생 - 일을 지나치게 크게 벌이지 마세요. 작은 일은 좋으나 큰 일은 불리해요.
    79년생 - 다른 사람의 충고를 받아들여야 할 때입니다. 지나친 고집은 피하도록 하세요.
    91년생 - 새로운 제의가 들어오더라도 신중하세요. 좋은 일에는 마가 끼기 마련이에요.
    03년생 - 불필요한 말은 삼가야 하는 날입니다.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하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안 되는 일은 일찌감치 포기하세요.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도 있어요."
    56년생 -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지나친 비관은 하지 마세요.
    68년생 -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이세요. 매매나 거래로 이득이 있을 거예요.
    80년생 - 조용히 자리를 지켜야 할 때입니다. 바깥 출입이나 이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92년생 - 사랑을 고백하기에 좋은 날이 아니에요. 조금 떨어져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마음이 싱숭생숭,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 날입니다. 유흥이나 노는 것에 빠지기 쉬워요."
    57년생 - 섣부른 변화나 새로운 시도는 득보다 실이 많습니다. 평소에 하던 대로만 하세요.
    69년생 - 놀 때는 놀더라도 일해야 할 때는 일하세요. 지나친 자만이 화를 부를 수 있어요.
    81년생 - 만사가 귀찮고 놀고 싶은 날입니다. 꼭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93년생 - 밤늦게까지 거리를 배회하지 마세요. 적당히 즐기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독불장군처럼 행동하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어요. 세상은 더불어 사는 것임을 명심하세요."
    58년생 - 사람을 대할 때 겸손한 모습을 보이세요.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새로운 재물을 얻게 되는 날입니다. 작은 것보다는 큰 것을 노리도록 하세요.
    82년생 -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있을 거예요. 서두르지만 않으면 모든 것이 길할 것입니다.
    94년생 - 희망을 갖고 조금 더 버티세요. 막막하던 일이 조금씩 풀릴 것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금전운이 좋으니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 들어와요. 가정에도 웃음이 가득할 것입니다."
    59년생 - 지성이면 감천이니 매사에 정성을 다하세요. 가족간의 일은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얻을 거예요. 무슨 일이든지 남보다 먼저 시작하세요.
    83년생 -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 있어요. 연인이나 이성 친구를 만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95년생 - 손발이 착착 맞으니 만사형통한 날이에요. 문제가 있다면 머리를 맞대고 함께 풀어가세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