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공정률 45%…올해 1단계 개장 언제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부 부장
입력 2023-02-06 09: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모히건 인스파이어]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호텔타워 3개 동과 아레나 등 주요 건물 외관 공사가 완료됐다. 이 공정률대로라면 올해 4분기 1단계 개장 목표는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인근 국제업무지역(IBC)에 둥지를 튼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5성급 호텔타워 3개 동과 국내 최초 다목적 공연 전용 아레나 등 주요 건물에 약 3000장의 유리창을 모두 부착, 외관 공사를 완성했다고 6일 밝혔다. 현재까지 전체 공정률은 45%에 달한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개장 목표는 올해 4분기다. 이곳에는 △ 5성급 호텔 3개 동(‘어스타워’, ‘스카이타워’, ‘윈드타워’) △국내 최초 다목적 엔터테인먼트 공연장 아레나(1만5000석 규모) △대형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외국인 전용 카지노 △컨벤션 시설 △IT기술을 접목한 쇼핑 스트리트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관계자는 "1단계 주요 시설들의 외관 공사가 완료됐다는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동북아시아 최대 규모 복합리조트를 조성한다는 목표에 걸맞게 모든 세대와 문화권의 전 세계 방문객에게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