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내년 포토 캘린더 출시···연말 신규 테마도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2-11-29 07: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후지필름㈜이 연말을 맞이해 내년 포토 캘린더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연말 신규 배경 테마를 공개했다.

포토 캘린더는 일상을 담은 사진들을 모아 완성하는 캘린더 제품이다. 이번에는 다채로운 레이아웃과 다양한 사이즈로 총 9개의 제품이 준비됐다. 연인에게 선물할 캘린더부터, 반려동물 사진을 담은 캘린더까지 취향에 맞게 제작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몰에서 4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4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다.

또 'MERRY SELFIE MOMENTS' 롯데몰 수지점X더 셀피룸 연말 포토부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곳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한껏 연출한 다채로운 배경으로 셀프 촬영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1층 포토 부스에서 촬영한 사진을 보여주면 더셀피룸 셀프 촬영 할인권을 증정하고, 포토 부스에서 촬영한 '미니 네컷'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여러 굿즈도 연말까지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올해는 사진으로 다이어리를 꾸미고, 인테리어 꾸미기에 집중된 한해였다"며 "이번에 준비한 내년 포토 캘린더로 한 해의 추억을 마무리해 보시고, 더 셀피룸에서 연말 무드가 담긴 사진으로 기록을 빛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한국후지필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