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11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2-07-11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7 / 13
  • [그래픽=홍승완 기자]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7월 11일(월요일·음 6월 13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손대는 일마다 결실을 거두는 날입니다. 오라는 곳도 많고 갈 곳 또한 많을 거예요. "
    60년생 - 과로로 인해 몸이 상할 수 있어요. 일도 좋지만 건강도 잘 챙기도록 하세요.
    72년생 - 이사를 하거나 수리, 보수에 좋은 날입니다. 직장인은 희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84년생 - 해보지 않은 일이라고 겁을 내지 마세요. 누구나 처음이 있기 마련이에요.
    96년생 - 공과 사를 분명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남의 사정 봐주다가 손해 볼 수 있어요.

    ▶소띠 오늘의 운세 "잘 나가던 일이 마지막에 삐끗할 수 있어요. 매사에 마무리를 잘 하셔야 합니다. "
    61년생 - 직감과 재치가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유머 감각을 보여주면 더욱 좋아요.
    73년생 -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치도록 하세요.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에요.
    85년생 -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거예요. 미혼이라면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97년생 - 무슨 일이든 끝까지 마음을 놓지 마세요.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닙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길흉이 함께 하니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그래도 이성운은 좋은 날이에요. "
    62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지 마세요. 최종 결정은 직접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답은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에요. 멀리서 헤매지 말고 주변을 잘 살피세요.
    86년생 - 진퇴를 분명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왕좌왕 하다가는 손해 볼 수 있어요.
    98년생 - 비난보다는 칭찬이 필요한 날입니다. 상대방의 단점보다는 장점을 보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은 순서와 절차를 지키도록 하세요. 덤벙대면 실수를 할 수 있어요. "
    63년생 - 호의를 베풀었다가 원망을 살 수 있어요. 도와주려면 확실히 도와주세요.
    75년생 - 자신의 것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손재수나 물건의 분실을 조심해야 합니다.
    87년생 - 복지부동, 가만 있는 것이 최선이에요. 웬만하면 남의 일에 나서지 마세요.
    99년생 - 골치아픈 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날입니다. 공부도 잘 되니 일석이조에요.

    ▶용띠 오늘의 운세 "순풍에 돛 단 듯이 순조로운 하루입니다. 미팅이나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64년생 - 막혔던 일이 시원하게 풀리는 날입니다. 뜻밖의 귀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76년생 - 계획한 일이 있으면 서둘러 추진하세요. 빠르면 빠를수록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88년생 - 경쟁이나 내기에서 이기는 날입니다. 사람들에게 자신감과 당당함을 보여주세요.
    00년생 -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모든 일이 원하는 대로 술술 풀릴 거예요.
     
    ▶뱀띠 오늘의 운세 "일진에 삼합이 드니 만사가 편할 거예요. 서쪽에 당신을 기다리는 인연이 있어요."
    65년생 - 후배나 아랫사람의 아이디어를 잘 활용하세요. 머지 않아 상한가를 기록할 거예요.
    77년생 - 역지사지의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너무 고집을 부리거나 상대방을 무시하지 마세요.
    89년생 - 피곤하더라도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오랜 시간의 노력이 이제 결실을 맺을 거예요.
    01년생 - 주변 대인관계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불필요한 다툼이나 경쟁은 피하도록 하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남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날입니다. 일단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을 지세요.
    78년생 - 배우자 이외의 이성에게 한 눈을 팔지 마세요. 잘못된 인연은 빨리 정리해야 합니다.
    90년생 - 마음이 심란하고 능률도 떨어지는 날이에요. 실수하지 않도록 정신을 바짝 차리세요.
    02년생 - 새로운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열지 마세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가만 있다가 우물 안 개구리가 될 수 있어요. 주변 상황이나 정보에 귀를 기울이세요. "
    67년생 - 베풀고도 뺨 맞기 쉬운 하루에요. 말도 줄이고 행동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주변이 시끄러우니 몸 둘 곳이 없어요. 먼저 마음의 안정부터 꾀하도록 하세요.
    91년생 - 친구와의 갈등은 윗사람에게 중재를 요청하세요. 계속 싸우면 마음만 상할 수 있어요.
    03년생 - 나무보다 숲을 보는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눈 앞의 결과에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먼저 자신의 위치와 능력을 잘 따져보세요.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에요. "
    68년생 - 서류나 계약은 꼼꼼하게 따져보세요. 무심코 넘긴 내용이 발목을 잡을 수 있어요.
    80년생 - 너무 앞서나가면 기존의 자리도 위태로워요. 자신의 자리를 지키도록 하세요.
    92년생 - 새로운 일은 조금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시작하기에 좋은 날이 아니에요.
    04년생 - 자신의 지위와 본분에 충실하세요. 묵묵히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자신이 뿌린 대로 거두는 날입니다. 콩 심은 데 콩나고 팥 심은 데 팥이 날 거예요. "
    57년생 - 사람은 같이 지내봐야 그 사람을 알 수 있어요. 함부로 사람을 평가하지 마세요.
    69년생 - 옷은 새 옷이 좋지만 사람은 옛사람이 좋아요. 오랜 동료가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81년생 - 지나친 겸손은 자만으로 보일 수 있어요. 자연스럽고 소탈하게 행동하세요.
    93년생 -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마세요. 과감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금전운이 좋으니 지갑이 두둑한 날입니다. 가족간에도 화목하니 즐거운 하루에요. "
    58년생 -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좋은 소식이 있을 거예요. 후손을 보게 될 수 있어요.
    70년생 -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는 날입니다. 금전을 얻거나 명예가 오를 거예요.
    82년생 - 초지일관, 끝까지 흔들리지 마세요. 오늘은 자신의 뜻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생각지도 않았던 용돈을 받을 수 있어요. 아르바이트를 구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날입니다. 괜히 밤늦게 밖으로 돌아다니지 마세요. "
    59년생 - 어려운 사람들을 보면 도움을 베푸세요. 나중에 배가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71년생 - 일하는 보람을 느끼는 날입니다. 노력한 만큼 얻을 것이니 더욱 힘을 내세요.
    83년생 - 반가운 사람이나 친구를 만날 수 있어요. 다만 그만한 지출은 감수해야 합니다.
    95년생 - 어려울 때의 친구가 진정한 친구에요. 오늘 진정한 친구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