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28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2-05-28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2 / 13
  •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1.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한결 기분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몸과 마음의 컨디션 또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게 됩니다. 함께 휴가를 가자는 연락부터 좋은 직장을 소개해주는 사람까지 다양한 연락이 올 것이고, 모두가 희망적입니다.

    애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당신 마음에 드는 이상형의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가 교만해 보인다면 포기하세요.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상대방 앞에서 조금은 작아지는 것이 오히려 유리하네요.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신용카드나 항상 휴대하는 메모 노트 등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분실수만 잘 피한다면 재물운은 전체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 6시
    행운의 물건 : 컴퓨터
    행운의 장소 : 펜션, 리조트
    행운의 색상 : 블랙

    2.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주변 상황이 어지럽게 돌아가는 날입니다. 하지만 차분하고 느긋하게 이 상황을 돌파해나가야 합니다. 짜증을 내면 더욱 일이 꼬이게 될 것입니다. 일상 생활에 변화를 주지 말고 조용한 마음으로 지내야 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나쁘지 않은 애정운입니다. 당신을 지켜보는 주변의 눈을 확인하게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과 되도록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세요. 소원했던 관계가 복원될 것입니다.

    재물운에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의 말만 듣고 함부로 투자해서는 안 됩니다. 돈도 잃거니와 정신적인 충격에 빠질 수 있습니다. 돈을 움직이고자 할 때는 신중하고 또 신중해야 합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 9시
    행운의 물건 : 가죽액세서리
    행운의 장소 : 산, 수목원
    행운의 색상 : 브라운


    3.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 21일∼4월 19일)

    콧노래 흥얼거리며 만사를 만끽할 수 있는 날입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밝고 기쁜 마음으로 지내다 보면 큰 복과 맞닥뜨리게 될 것입니다. 항상 얼굴에서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애정운 또한 아주 좋습니다. 오늘 만나는 이성은 당신의 기분을 붕 띄워줄 것입니다. 상대방에게 조금은 도도하게 굴어도 좋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은 애정운입니다. 당신을 위한 배려로 기분이 무척 좋아지게 됩니다.

    훗날에 소중한 자산이 될 무언가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직장을 구하게 될 수도 있고, 조언자를 만나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사수 자리의 사람이 특히 당신에게 귀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 6시
    행운의 물건 : 간식
    행운의 장소 : 서점
    행운의 색상 : 그린


    4.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세상만사가 모두 좋다가 나쁘다가를 수시로 반복하는 법입니다. 일진이 사납다고 해서 자포자기할 필요도 없으며, 일진이 너무 좋다고 해서 마냥 기뻐하기만 할 일도 아닙니다.

    연애운은 좋아지는 날입니다. 당장 눈앞에 이성이 나타나지 않더라도 누군가는 물밑에서 당신에게 작업을 거는 중인지 모릅니다. 커플인 경우 서로를 향하여 부드러운 시선을 보내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호감을 사게 되는 날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호감이 당신의 재물을 늘리는 데에 일조를 하게 될 것입니다. 좋은 대인 관계를 통하여 자신의 금전 능력을 확장시킬 수 있겠네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 8시
    행운의 물건 : 구두, 부츠
    행운의 장소 : 대형마트
    행운의 색상 : 베이지


    5.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세상사에는 오르막이 있기도 하고, 내리막이 있기도 합니다. 항상 좋은 일이 있을 수는 없겠죠. 다만 오늘 당신은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뒤통수를 맞을 수도 있으니 더욱 주의가 요구됩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미팅은 피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쓸데없이 시간만 낭비할 수 있습니다. 맘에 드는 사람도 없을 뿐더러 좋은 대접도 못 받습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엔 상대방의 생활 동선을 잘 살펴보아야 할 때입니다.

    재물보다는 건강에 유의해야 할 때입니다. 병원에 돈을 쓰게 될 수도 있는 하루이니 사고수에 주의하세요. 지갑에 적당한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겠습니다. 갑작스레 필요하게 될 수 있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 2시
    행운의 물건 : 책
    행운의 장소 : 기차역
    행운의 색상 : 오렌지

    6.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특히 육체적으로 힘이 넘치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모두 지쳐 있어도 혼자서만 펄펄 날아다니네요. 일을 하기에도 적당한 시기여서 밀린 일을 처리하는 것도 좋습니다.

    애정운도 좋은 편입니다. 특히 부모님이나 집안 어른에게 소개받는 사람 중에 인연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좋은 애정운이어서 혼기가 꽉 찬 분이라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겠네요.

    돈 거래는 분명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빌려주면 빌려주는 것이라고, 그냥 주는 것이라면 그냥 주는 것이라고 분명히 말을 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말이 오고 가다 서로 잘못 이해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까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 2시
    행운의 물건 : 선물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스카이블루

    7.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얼굴에 뭐가 나면 어떻게 하지, 하고 생각한다면 얼굴 관리와 음식 조절에 신경을 쓰도록 하세요. 강한 햇볕이나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애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다만 싱글인 분이라면 양자리의 사람과는 조심해서 만나시길 바랍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약간의 다툼수가 있습니다. 큰 일이 아니라면 그냥 웃고 넘어가는 것이 좋겠네요.

    확실치 않은 일에는 함부로 재물을 투자해서는 안 됩니다. 되도록 자신의 본업에 충실하는 것이 낫습니다. 일확천금을 노리기 보다는 차근차근 돈을 모아간다는 마인드를 갖도록 하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 6시
    행운의 물건 : 귀금속
    행운의 장소 : 레스토랑
    행운의 색상 : 네이비

    8.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3일)

    당신과 함께 하고자 하는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되는 날입니다. 어느 곳에는 참석을 하고 다른 곳에는 참석을 하지 않을 수 없으니 난감합니다. 중요도와 시기 등을 잘 따져서 조율을 해줘야 합니다.

    애정운은 좋습니다. 하지만 자칫 문란한 유흥으로 인하여 피폐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정말 자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과 어울려야 합니다. 커플인 경우라면 두 사람이 흥미로운 경험을 함께 하게 될 듯합니다.

    경제적으로 나쁘지 않은 날입니다. 지출과 소비가 적당하게 조화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가격이 너무 센 물건을 구매하실 때에는 되도록 할부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 1시
    행운의 물건 : 사진
    행운의 장소 : 유원지
    행운의 색상 : 핑크

    9.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2일)

    뒷동산을 통하여 찬란한 햇살이 비춰 들고, 공중에는 아름다운 구름들이 여유로운 형국입니다. 오늘 그대의 운세는 절로 노래가 흘러나오는 길일로 가득하게 될 것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연인을 자신의 가족에게 소개시킬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갑작스런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물론 결과는 좋을 것입니다. 싱글인 경우에도 애정운이 좋습니다. 항상 그대가 생각하는 것 이상의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돈이 들어오는 날은 아닙니다. 오히려 재물과 관련한 책을 읽거나 정보를 수집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돈은 왔다가도 사라지게 되지만, 당신이 훗날을 위하여 읽은 책은 두고두고 도움을 주게 될 것이니까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 10시
    행운의 물건 : 핫팩
    행운의 장소 : 대중교통
    행운의 색상 : 브라운

    10.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2일)

    시선을 멀리 두고 두터운 마음을 기르도록 하십시오.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안정될 것이며, 삶의 의욕도 고취시킬 수 있게 됩니다. 중심만 잡고 있으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됩니다.

    애정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을 위로할 일이 생기겠지만, 당신의 위로를 통하여 전화위복이 될 것입니다. 싱글인 여자분의 경우에는 당신보다 어린 사람을 만나게 될 확률이 있네요.

    돈 문제로 고민하고 있었다면 해결이 되는 날입니다. 꽉 막힌 것 같았던 돈줄이 숨통을 트게 하겠네요. 다만 돈과 관련하여 오해 받을 수 있습니다. 나쁜 소리를 듣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 1시
    행운의 물건 : 꽃
    행운의 장소 : 내 방
    행운의 색상 : 화이트

    11.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4일)

    아무리 어두운 밤 하늘이라고 하여도 별 하나쯤은 반짝이기 마련입니다. 주변의 상황이 그다지 좋게 돌아가는 날은 아니지만, 당신에게 힘을 주는 무언가 한 가지는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애정운과 우정운이 모두 좋습니다. 주변에 사람들이 많고 자주 만남의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혹시 속상한 일이 있다고 하더라도 친구나 연인을 통하여 위로 받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손을 뻗는 사람들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지만 누군가가 나타나 당신을 보호해줄 것입니다. 약간의 덕을 보겠지만 곧 갚게 될 터이니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 11시
    행운의 물건 : 아로마용품
    행운의 장소 : 스키장
    행운의 색상 : 바이올렛


    12.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 25일∼1월 19일)

    알 수 없는 불안감이 당신의 주위를 감싸고 있는 날입니다. 미리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풍랑에 휩쓸리듯 중심을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긴장을 늦추지 말고 주변의 상황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애정운이 나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성 앞에서 너무 가볍게 굴어서는 안 됩니다. 겉으로는 내색을 안 하지만 속으로는 조금 얕볼 수도 있습니다. 말수를 조금 줄여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너무 쉽고 가볍게 움직이지 않도록 하세요. 직장을 옮길 작정이라도 오늘은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돈을 쫓지 말고 돈이 들어오기를 기다리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 7시
    행운의 물건 : 스카프, 머플러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레드

    ※ 운세 콘텐츠는 운세 전문 사이트 '산수도인'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