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17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2-02-17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10 / 13
  • [그래픽=홍승완 기자]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2월 3일(목요일·음 1월 3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머리 속의 계획을 실천에 옮겨야 하는 날입니다. 더 늦기 전에 시작하세요. "
    60년생 - 고마운 사람에게 작은 선물을 건네보세요. 모임에서 한 턱 쏘는 것도 좋습니다.
    72년생 - 중요한 일은 직접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다 된 밥에 재 뿌릴 수 있어요.
    84년생 - 적극적인 표현이 필요한 날입니다. 도움을 받으면 그만큼 갚아주도록 하세요.
    96년생 -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실천을 중시하세요.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에요.

    ▶소띠 오늘의 운세 "사람들이 자신을 알아주지 않으니 외로운 날이에요. 조금 답답하더라도 참고 견뎌내세요. "
    61년생 - 새로운 사람은 가려서 만나세요. 옷은 새 옷이 좋고, 사람은 옛사람이 좋아요.
    73년생 - 지나친 겸손이 독이 될 수 있어요. 자신의 지위에 걸맞은 행동을 하세요.
    85년생 - 망설이거나 주저하지 마세요. 과감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97년생 - 사람을 잘못 만나면 고생할 수 있어요. 골치 아픈 사람은 피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성실하게 일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한 눈 팔지 말고, 그저 앞만 보고 달리세요. "
    62년생 - 남을 위하는 것이 자신을 위한 것이에요. 뿌린 대로 거두게 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74년생 - 의리와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날입니다. 고민은 짧게 행동은 빨리 하세요.
    86년생 - 너무 조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서두르다가 돌부리에 걸려 넘어질 수 있어요.
    98년생 - 새로운 활력과 힘이 솟는 날입니다. 일단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밀고 가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전에 풀리지 않던 일이 오후에는 풀릴 거에요. 어려운 일은 말띠의 도움을 구하세요. "
    63년생 - 규칙적인 생활로 건강을 유지하세요. 과로나 과음으로 몸에 탈이 날 수 있어요.
    75년생 - 실속없이 몸과 마음이 바쁜 날입니다. 하루의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세요.
    87년생 - 눈높이를 낮추고 현실을 직시하세요. 사람의 단점 보다는 장점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흐르는 물처럼 순리를 따라야 할 때입니다.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추진하지 마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주변 인맥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이 필요한 날이에요.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어요."
    64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은 함부로 믿지 마세요. 남의 말에 휘둘리면 죽도 밥도 안 돼요.
    76년생 - 마음은 간절하나 몸이 따르지 않는 날입니다. 분수에 넘치는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88년생 - 사람들에게 자신의 뜻을 확실히 밝히세요. 하기 싫은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예상하지 못한 변화가 생겨도 당황하지 마세요. 침착하게 대처하면 불리함이 없을 거에요."
    65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마세요. 잠깐의 방심이 화를 부를 수 있어요.
    77년생 - 걸음은 더디고 갈 길은 먼 하루에요. 서두르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89년생 -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잘 지키세요. 자칫 사소한 일로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01년생 -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야 하는 날입니다.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작은 것에 만족할 줄 알면 행복은 가까이에 있어요. 욕심을 버려야 도움이 따를 거에요."
    66년생 - 빠르다고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적당히 속도 조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야 할 때입니다. 주변 시선이나 눈길에 신경쓰지 마세요.
    90년생 -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서도록 하세요. 자칫 친구나 주변 사람과 멀어질 수 있어요.
    02년생 - 주변 사람과의 상부상조가 필요한 날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함께 힘을 합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생각이 옳은 것만은 아니에요. 다른 사람의 의견도 잘 들어주도록 하세요."
    67년생 - 재물로 인한 시비가 따를 수 있습니다. 신중히 처신해야 뒤탈이 없을 거에요.
    79년생 - 욕심을 부리면 일이 어긋날 수 있어요.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서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친구와 어울려 자신의 본분을 잃기 쉬워요.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은 삼가세요.
    03년생 - 남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얻는 것도 없이 고생만 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들과 가까이 지내세요. 무엇보다 사람이 중요한 재산입니다."
    68년생 - 웬만하면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리지 마세요. 남의 힘을 빌리면 이득이 없어요.
    80년생 - 사람들과 모임을 갖기에 좋은 날입니다. 소식이 뜸했던 친구에게 연락해 보세요.
    92년생 - 너무 의욕만 앞세우지 않도록 하세요. 용기보다는 지혜가 필요한 날이에요.
    04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에게 뒤쳐지지 마세요. 가만히 뒤에만 있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요. "
    57년생 - 솔직한 태도와 표현이 필요한 날입니다. 당신의 생각을 숨기지 말고 표현하세요.
    69년생 - 준비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실천에 옮기세요. 남보다 빠른 행동이 필요한 날이에요.
    81년생 - 오늘 가장 필요한 것은 자신감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게 행동하세요.
    93년생 -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마세요. 오늘은 앞서나가는 자가 이길 거에요.

    ▶개띠 오늘의 운세 "가만히 앉아서 신세 한탄하지 마세요. 이전의 일은 잊고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58년생 - 뜻밖의 일로 멀리 갈 수도 있어요. 자가 운전은 삼가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70년생 - 잘 풀리지 않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유연한 태도와 융통성이 필요한 날입니다.
    82년생 - 다른 사람의 꼬임이나 유혹에 빠지기 쉬워요. 흥분하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94년생 - 자나 깨나 입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무심코 뱉은 말이 파장을 일으킬 수 있어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컨디션이 저하되고 몸에 무리가 올 수 있어요. 힘든 일은 조금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
    59년생 - 자신의 생각대로 일을 벌이지 마세요. 자칫 모든 책임을 져야 할 수 있어요.
    71년생 - 손윗사람과의 관계가 멀어질 수 있어요. 먼저 고개를 숙이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절차와 규정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95년생 - 늦게까지 밖으로 다니지 마세요. 친구와 어울려 노는 것은 이득이 없어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