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6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2-01-16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4 / 13
  •  

    [그래픽=아주경제]

    1.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책임을 져야 하는 일들이 많아지고, 이때문에 스케줄이 뒤엉킬 위험이 있습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의 순서를 잘 정해 주어야 합니다. 계획표를 점검해가면서 생활하지 않으면 큰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사랑은 많은 문제가 해결되면서 안정기에 접어들게 됩니다. 짜릿함이 부족할 수도 있지만 상대방에게서 평안함을 느끼게 되니 싫지 않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먼 곳이 아니라 가까운 곳에서 상대를 찾아보세요. 등잔 밑이 어두운 법입니다.

    재물운은 약간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질적인 행복 보다는 마음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나은 날입니다. 지갑에 많은 돈을 넣고 다니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최소한의 활동비만을 지참하도록 하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11시
    행운의 물건 : 향수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라이트그린
     
    2.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바쁘게 처리해야 할 일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뒤로 미뤄지게 되니 전체적인 스케줄에 차질이 불가피하네요. 하지만 이 과정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될 수 있습니다.

    연애와 관련하여 윗사람의 조언이 필요한 때입니다. 현재 연애를 하고 있거나 연애를 하고 싶다고 생각을 한다면, 인생의 선배를 찾아가서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좋은 편이기는 하지만 크게 횡재를 할 운은 아닙니다. 조금씩 조금씩 노력을 통하여 주머니를 채워가야 합니다. 작은 돈일지라도 소홀히 하지 마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4시
    행운의 물건 : 텀블러
    행운의 장소 : PC방
    행운의 색상 : 브라운

    3.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 21일∼4월 19일)

    고개 떨군 꽃처럼 의기소침해지는 때입니다. 마음이 괜스레 꿀꿀하고 주변 사람들이 모두 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누군가의 잘난 척 때문에 신경이 쓰이기도 하고요.

    길을 지나다가 눈에 띄는 특이한 스타일의 이성친구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쏙 빠질 위험이 있는데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 혹은 그녀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을 위험도 있습니다.

    재물운은 좋아지고 있는 중입니다. 투자의 날은 끝나고 이제 결실의 날입니다. 그동안 뿌린 씨앗을 거둬 들이게 되니 지갑이 풍성해집니다. 어느 정도 돈을 쓰면 더욱 큰 돈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4시
    행운의 물건 : 비상금
    행운의 장소 : 친구집
    행운의 색상 : 옐로우
     
    4.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사소한 문제에도 버럭 화를 내게 되는 날입니다. 당신에 대하여 이러쿵저러쿵 떠드는 소리에 신경이 곤두서기도 하고요. 오늘은 당신의 주장을 너무 내세우지 마시고, 상대방의 의견에 동참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애정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의 사랑 표현이 당신을 즐겁게 하겠네요. 싱글인 분의 경우에도 인연을 잡을 수 있습니다. 성깔을 부리면 만사가 틀어지니 주의하세요.

    재물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큰 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 수중에 들어온 돈은 절대 나가지 않을 것 같네요. 소소한 행운도 따르게 되니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6시
    행운의 물건 : 스마트폰
    행운의 장소 : 편의점
    행운의 색상 : 화이트
     
    5.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보고 싶은 사람이 많아서 눈물이 찔끔 나올 것 같습니다. 누군가의 위로를 간절히 바라게 되는 날이네요. 주변에서는 궁상 떨지 말라고, 핀잔을 보내기도 하고요. 특히 다른 사람에게 그리 비춰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커플인 경우 약간의 위험요소가 존재합니다. 둘 사이의 트러블일 수도 있고, 제3자가 끼어들 수도 있겠네요. 주의가 필요합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조심해야 합니다.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간단한 아르바이트로 짭짤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때입니다. 직장인도 부수입을 챙길 수 있는 무언가가 생길 수 있습니다. 돈과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마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전7시
    행운의 물건 : 핫팻
    행운의 장소 : 종교시설
    행운의 색상 : 오렌지
     
    6.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자신감이 넘치는 날입니다. 나도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자신감이 넘쳐서 약간 오버하게 될 수도 있지만 이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어깨를 활짝 펴고 일을 추진해야 합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오해에 휩싸이게 될 수도 있고, 불만이 차오를 수도 있습니다. 한발씩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이 아주 좋습니다. 당신을 위하여 투자를 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한테 돈을 쓰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흥의 자리에서는 서둘러 일어나는 것이 상책입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3시
    행운의 물건 : 복권
    행운의 장소 : 산책로
    행운의 색상 : 블랙

    7.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조용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따분하다고 해서 괜히 성깔을 부리게 될 수도 있는데 주의하세요. 어차피 쉬어야 한다면 원 없이 푹 쉬어 주어야 다음에 일을 할 때 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정운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닙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최악의 싸움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싱글인 분 또한 이성을 만나지만 실속이 없으니 한숨만 나오네요.

    재물운이 아주 좋지 않은 때입니다. 금전적으로 쪼들리게 되니 허리띠를 바짝 졸라매는 것이 좋겠습니다. 돈과 먼 거리를 두게 되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하지만 곧 회복이 될 것이니 너무 걱정은 하지 마시고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3시
    행운의 물건 : 립글로즈, 립스틱
    행운의 장소 : 패스트푸드점
    행운의 색상 : 그레이
     
    8.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3일)

    혹시 자신의 성격이 너무 고지식한 것은 아닌지 돌아보세요. 때로는 유연하게 상황에 대처하는 태도도 필요합니다. 지금 당장 모든 걸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조금 뒤로 미루어도 상관없습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무조건 상대방에게 잘해주는 것만이 능사는 아닙니다. 상대방의 애가 타도록 만드는 것도 연애의 기술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사자자리와 인연이 닿을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재물운이 좋아지고 있는 중입니다. 다만 이렇게 들어온 돈을 잘 쓰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서 쓰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가족이나 친구 등 다른 사람을 위해서 돈을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저녁9시
    행운의 물건 : 거울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아이보리
     
    9.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2일)
     
    생각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잠을 못 이루기도 하고, 새벽에 깨어나서 다시 잠을 청하기 힘들어지기도 하고요. 책임감이 필요해지기도 하고, 독립심이 불타오르는 날이기도 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도록 해보세요. 싱글인 분의 경우에도 애정운이 아주 좋습니다. 당신과 비슷한 성향의 사람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이 아주 좋습니다. 약간의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이라 로또를 구입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빌려주었던 돈을 받을 수도 있고 생각지 못했던 용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저녁8
    행운의 물건 : SNS
    행운의 장소 : 기차역
    행운의 색상 : 핑크

    10.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2일)

    간혹 나쁜 꿈을 꾸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분이 조금 나쁠 따름이지 당신에게 불운이 닥치는 하루는 아닙니다. 오히려 소소한 행운이 찾아오는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에게 애교를 부려보도록 하세요. 무뚝뚝한 것이 매력인 시절은 지나갔습니다. 남자든 여자든 상대방에게 간혹 애교도 부릴 줄 알아야 사랑이 더욱 커지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은 최상입니다. 특히 직업운이 좋은 하루이니 취업을 준비중인 분이나 이직을 고려하고 있는 분이라면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지갑에 돈도 풍족하니 더이상 바랄 게 없네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2시
    행운의 물건 : 사진
    행운의 장소 : 공원
    행운의 색상 : 블루
     
    11.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4일)

    바깥 날씨와는 아무런 상관도 없이 마음 속에는 가을 바람이 부는 것 같습니다. 딱히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데 과거에 연연하는가 하면,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주변에 사랑의 훼방꾼은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당신들의 사이를 질투하는 누군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두 분의 애정을 지나치게 과시하지 말고, 좀더 조용하게 사랑을 키워가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의 기복이 심한 날입니다. 어느 순간 지갑이 가득 차서 좋아라 했는데, 또 어느 순간 갑작스럽게 지갑이 비어버려서 한숨을 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재물의 상황에 일희일비 하지 않도록 하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2시
    행운의 물건 : 도시락
    행운의 장소 : 유원지
    행운의 색상 : 스카이블루
     
    12.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 25일∼1월 19일)

    오늘은 아무래도 몸이 무거운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신체리듬이 저조기에 있으니 활력을 줄 수 있도록 활동적인 운동을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신체리듬을 올리기 위하여 노력을 해야 할 때입니다.

    영화 속에나 있을 법한 만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기대를 해볼만 하네요. 이미 연인이 있는 경우에도 상대방으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은 좋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 자신이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분야에 대한 투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과 관련하여 누군가에게 조언을 해줄 일이 있는데, 허풍을 떨어서는 안 됩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새벽0시
    행운의 물건 : 음악
    행운의 장소 : 내 방
    행운의 색상 : 그린
     
    ※ 운세 콘텐츠는 운세 전문 사이트 '산수도인'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