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한·중 2관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01-14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22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국부문을 수상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브랜드명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오른쪽)가 저우위보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왼쪽)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국내와 중국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브랜드별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기초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하고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심의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을 통해 중국 현지에서도 동시에 소비자 조사가 진행된다.

젝시믹스는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젝시믹스는 개인의 운동습관과 강도에 맞춘 기능성 레깅스를 비롯한 애슬레저 웨어와 유니섹스 캐주얼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이고 있다.

젝시믹스는 연 매출 1000억원 이상의 메가브랜드로 성장했으며, 현재 16개국에 진출해 K-패션을 알리고 있다.

중국에서는 2020년 말 유명 커머스 플랫폼 기업 ‘천마(티엔마) 스포츠’와 해외 총판 및 수출 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현지 시장에 진출했다. 천마 스포츠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럭키 리프’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징동닷컴’ 등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고 있다.

젝시믹스는 중국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현지인들의 수요와 시장 확대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올 상반기 중국 상하이에 법인을 설립할 계획이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올해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웨어뿐만 아니라 골프웨어와 이너웨어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해,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