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25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6-25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2 / 13
  • [그래픽=홍승완 기자]


    '오늘의 띠별 운세' 2021년 6월 25일(금요일·음 5월 16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은 불리한 날이에요. 일단은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
    60년생 -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언제 어디서든 자신감을 보여야 합니다.
    72년생 - 할 일은 많은데 진척이 없는 날입니다. 오늘 하루는 그냥 푹 쉬는 것도 좋아요.
    84년생 - 날은 저물었는데 갈 길은 멀었네요. 서두르지 말고 각오를 새롭게 하세요.
    96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할 때입니다. 불어오는 바람에 이리저리 흔들릴 수 있어요.

    ▶소띠 오늘의 운세 "낯선 사람이나 꺼림직한 사람은 피하세요. 주변의 쥐띠, 원숭이띠가 도움이 될 거예요. "
    61년생 - 여행이나 휴식에 좋은 날입니다. 할 일이 많아도 잠시 쉬어가도록 하세요.
    73년생 - 포기하거나 물러서지 말고 전진하세요. 인내는 쓰지만 열매는 달콤할 거예요.
    85년생 - 좀더 배우고 실력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재주를 남에게 자랑하지 마세요.
    97년생 - 겸손하고 예의바른 태도가 필요한 날이에요.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고와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상대방의 말은 끝까지 듣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의 지혜를 모아야 할 때입니다. "
    62년생 - 모든 일을 대화로 푸는 것이 좋아요.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협상을 시도하세요.
    74년생 - 인내와 끈기가 빛을 보는 날입니다. 집 안팎으로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할 거예요.
    86년생 - 자신의 생각대로 처리하면 낭패를 볼 수 있어요. 손윗사람의 조언을 구하도록 하세요.
    98년생 - 분에 넘치는 일에 뛰어들지 마세요. 안 되는 일은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뜻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날입니다. 동북쪽에 당신을 기다리는 행운이 있어요. "
    63년생 - 재물이 가까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부지런히 노력하면 얻을 거예요.
    75년생 - 매사가 딱딱 맞아떨어지는 날입니다. 자신감과 용기를 가지고 움직이세요.
    87년생 -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거예요. 사랑과 우정 모두가 좋은 날입니다.
    99년생 -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포기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노력해도 결과는 조금 늦게 나타날 거예요. 서두르지 말고 참고 견디는 것이 좋습니다. "
    64년생 -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도 있어요.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76년생 - 남의 일은 모른 척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자신의 호의가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어요.
    88년생 - 주변의 시샘이나 모함을 받기 쉬워요.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함부로 얘기하지 마세요.
    00년생 - 게으르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일정이나 약속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과 시비나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피할 수 있다면 피하는 것이 상책이에요. "
    65년생 - 끝까지 방심하지 말고 마무리를 철저히 하세요.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77년생 - 집중도 안되고 진행도 더딜 수 있어요. 잠시 여유를 갖고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89년생 - 자칫 엉뚱한 일에 말려들기 쉬워요. 저녁 약속이나 술자리도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01년생 -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세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에 빨간 불이 들어온 날이에요. 이성의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은 삼가도록 하세요."
    66년생 - 잘 모르는 일에 나서거나 아는 척하지 마세요. 골치아픈 일을 떠안을 수 있어요.
    78년생 - 겉치레보다는 실속을 중시해야 할 때입니다. 실속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90년생 - 다른 사람에게 함부로 호의를 베풀지 마세요. 마음 상하는 일만 생길 수 있어요.
    02년생 -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야 하는 날입니다. 묵묵히 일과 학업에 집중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아이디어가 샘솟고 창의력이 발휘되는 날입니다. 머리 쓰는 일을 하기에도 좋아요."
    67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파악하세요. 계획대로만 하면 만사형통입니다.
    79년생 - 당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될 수 있어요. 다만 무슨 일이든 지나치지 마세요.
    91년생 - 주변 사람과 보조를 맞추도록 하세요. 너무 앞서나가면 시기를 받을 수 있어요.
    03년생 - 기대 이상의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저녁 약속이나 술자리가 생길 수 있어요. 다만 운전할 때는 가벼운 사고에 주의하세요. "
    56년생 - 일이나 사업은 잠시 잊도록 하세요. 평소보다 건강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얻는 것도 많지만 나가는 것도 많아요.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세요.
    80년생 - 주변의 방해나 간섭이 늘어날 수 있어요. 묵묵히 참고 견디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괜히 나서지 말고, 언행에 주의하세요. 모난 돌이 정을 맞는 법이에요.

    ▶닭띠 오늘의 운세 "미련이나 집착은 버리도록 하세요.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기 마련이에요. "
    57년생 -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못 본 척하세요. 특히 자녀의 일에 참견해서는 안 됩니다.
    69년생 - 수입과 지출 관리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지갑 사정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81년생 - 언제 어디서든 여유를 잃지 마세요. 너무 원리 원칙을 따지는 것도 피하셔야 합니다.
    93년생 -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아야 할 수 있어요. 문제가 있다면 더 늦기 전에 해결하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말만 믿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주변의 달콤한 말을 조심하세요. "
    58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세요. 주변의 존경과 신뢰를 한 몸에 받게 될 거예요.
    70년생 -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래 전 헤어졌던 친구를 찾아보세요.
    82년생 - 골치아픈 일이 풀리고 문제가 해결될 거예요.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즐거울 것입니다.
    94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끝까지 밀어붙이면 승리는 당신의 것이에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마음도 어지럽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는 날이에요. 조용히 뒤에서 관망하는 것이 좋습니다. "
    59년생 - 불의와 타협하거나 굴복하지 마세요. 자신의 명예에 흠이 갈 만한 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71년생 - 사소한 일로 가까운 사람과 멀어질 수 있어요. 사람들에게 예의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83년생 - 친구나 연인에게 자존심을 내세우지 마세요. 오늘은 당신이 양보하는 것이 좋아요.
    95년생 -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라야 할 때입니다. 어른들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겨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