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2020년도 인천공항가족 신년인사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20-01-08 07: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7일 인천공항 제1교통센터에서  '2020년도 인천공항가족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 서울지방항공청 김철환 청장, 이찬기 인천본부세관장을 비롯해 인천공항 상주기관장과 항공사, 상업시설, 물류업체 및 4단계 건설사 대표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7일 오후 인천공항 제1교통센터에서 열린 '2020년도 인천공항가족 신년 인사회'에서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사진 오른쪽에서 8번째)과 참석자들이 신년맞이 대형 복주머니 옆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공항공사]


참석자들은 인천공항의 무결점 운영을 다짐하는 대형 시루떡 케이크를 커팅하고 다함께 대형 복주머니를 오픈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새해를 맞아 서로 덕담을 주고받고 희망찬 새해 계획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인천공항은 7만여 인천공항가족들의 헌신과 노력에 힘입어 연간 운항 40만 회를 기록하는 등 무결점 공항운영을 지속하고, 무엇보다 각 기관의 협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입국장 면세점을 오픈하며 여객분들께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공항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2020년에는 4단계 건설사업을 비롯해 스마트 공항 구현, 공항경제권 구축 등 인천공항의 주요 미래성장 사업들이 본격 추진되는 만큼, 7만여 인천공항가족들이 상호 배려 및 존중,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역량을 한 데 모아 One-Airport를 만들어 나간다면 인천공항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공항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