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리페어크림' 토스 행운 퀴즈 정답 공개 (종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9-11-06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정답은 '특수밀폐', '리페어' 등

6일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의 토스 행운퀴즈가 출제됐다.

이날 오전 11시에 출제된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 문제는 "민감 피부의 효과적인 개선을 위해 개발된 유세린 리페어 크림은 외부 오염을 100% 차단해주는 □□□□ 용기를 사용하여 보존제, 파라벤 등 유해성분을 모두 배제한 퓨어 포뮬라를 안전하게 유지해줍니다"의 정답은 '특수밀폐'이다.

‘ㅂㄷㅂㄷ 크림’을 정식 명칭을 묻는 질문이다. "외부 오염을 완벽 차단한 밀폐용기로 제작되어 펌핑할 때 손이 #부들부들 떨리지만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보들보들 해지는 화제의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크림!"으로, 정답은 ‘리페어’이다.

"빠르게 피부 개선이 필요한 순간, 유세린 리페어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시간 만에 눈에 보이는 손상개선효과가 입증된 크림입니다. ○은 몇 시간일까요?"의 정답은 '2'이다.

"11월 단 한 달, 올리브영에서 유세린 리페어크림+미스트 한정 기획에 대해 ○○%의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과연 몇 프로 할인율일까요?"의 정답은 '40'이다.

"유세린은 □□의 뛰어난 기술력을 담아 눈에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에 들어갈 국가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독일'이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 하는 방식의 이벤트로 알려졌다.
 

[사진=토스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