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내달 14일까지 특급호텔 5만원 할인

이혜지 기자입력 : 2019-09-10 11:28

롯데카드가 프리미엄 특급호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롯데카드]

[데일리동방] 롯데카드가 오는 15일부터 10월 14일까지 전국 주요 특급 호텔에서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할인해주는 ‘고!베케이션 : 호텔’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이번 할인 이벤트는 지역별로 서울은 워커힐호텔,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롯데호텔서울, 시그니엘서울에서 진행된다.

인천은 그랜드하얏트인천, 강릉은 씨마크, 부산은 힐튼부산, 파라다이스부산, 남해는 아난티남해, 제주는 롯데호텔제주, 히든클리프제주 등 11개 호텔에서 실시된다.

각 호텔에 이벤트 이용임을 고지하고 전화 예약하거나, 롯데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후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당 기간 내 1회에 한하며, 스위트룸 이용 시에는 호텔에 따라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고!베케이션’은 여가 문화를 즐기는 고객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난 8월에는 유명 수제 맥주 매장 할인을 담은 ‘브루어리(Brewery)’편을 진행했다. 이번에 그 두 번째로 전국 주요 특급 호텔 숙박 할인 혜택을 담은 ‘호텔(Hotel)’편을 마련했다. 자세한 ‘고!베케이션 : 호텔’ 이벤트 내용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각 호텔별 특색 있는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롯데카드만의 특별한 혜택을 더한다라는 의미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호텔 뿐만 아니라, 다이닝, 뷰티 등 라이프 스타일을 리드하는 회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