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꽃박람회장에 빙상 어벤져스, 곽윤기·김아랑·임효준·임용진 선수 팬 사인회

장빈 기자입력 : 2019-05-13 00:00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열린 일산 호수공원에서 2019년 5월 10일 곽윤기 선수, 김아랑 선수, 임효준 선수, 임용진 선수 팬 사인회가 열렸다. [사진=경기도 고양시 제공]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열린 일산 호수공원에서 지난 10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곽윤기 선수, 2019 동계유니버시아드 2관왕 김아랑 선수와 세계쇼트트랙선수권대회 4관왕이며 개인 종합우승을 차지한 임효준 선수, 동계유니버시아드 금메달 임용진 선수의 팬 사인회가 열렸다.

이날 오전 11시 사인회가 열린 고양국제꽃박람회장 꽃향기공연장에는 ‘빙상선수단 맏형’으로 후배들을 챙긴 곽윤기 선수, 2019 동계유니버시아드 2관왕을 달성한 ‘미소 천사’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와 쇼트트랙 월드챔피언에 등극한 임효준 선수, 새내기 임용진 선수를 보기 위해 500여명의 팬들이 모여 빙상 어벤져스 선수들과의 만남을 고대했다.
 

[사진=경기도 고양시 제공]

이날 팬들은 저마다 한아름씩 선물을 챙겨와 선수들에게 전달하며 기뻐했고, 사진도 함께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김아랑 선수는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다양한 체험과 구경거리, 먹거리들로 즐기면서 팬사인회까지도 와주신 팬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재혁 고양시 체육정책과장은 “고양시를 대표하는 빙상선수단이 한데 모여 고양국제꽃박람회를 기념하며 시민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감사하다”며 “고양시와 함께 앞으로 팬들이 더욱 즐거운 추억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계획 하겠다”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아주경제 고용·노동 포럼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