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에어팟, ‘임블리’ ‘마일리 사이러스’도 착용한 인생템...에어팟2 대신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02-07 07: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루이비통의 무선 이어폰[사진=루이비통]


루이비통이 자사의 디자인으로 커스텀한 무선 이어폰이 화제다. 현재 이 제품은 ‘루이비통 에어팟’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임블리’, ‘마일리 사이러스’ 등 셀럽들도 사용한다는 소식에 더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은 최근 일본 됴쿄 팝업스토어에서 고가의 무선 이어폰을 공개했다. 음향전문 기업 마스터&다이나믹이 개발한 시스템이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가격은 12만9600엔(약 129만원)이다.

무선 이어폰의 대명사로 굳어진 애플의 에어팟과 유사해 루이비통 에어팟으로 불리고 있다.

패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의 임지현 대표(임블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루이비통 에어팟 사진을 올려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미국의 유명 가수 겸 배우인 마일리 사이러스도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에어팟이라는 단어 때문에 애플의 제품으로 오인하고 있다. 에어팟은 애플이 2016년 9월 처음 공개하고 그해 12월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무선 이어폰이다. 이어폰을 귀에 꽂자마자 오디오가 재생되고, 빼는 순간 일시 정지되는 등의 편의 기능도 갖췄다. 출시 초기 글로벌 판매 가격이 159달러, 국내에선 21만9000원으로 책정돼 다소 비싸다는 지적이 나왔다. 그러나 막상 구매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초기에는 물량이 부족한 사태도 발생했다.

에어팟의 후속작은 지난해 말에 출시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 바 있다. 그러나 애플의 소형 스마트폰 ‘아이폰SE2’와 함께 소문만 무성할뿐 실제 제품 출시로 이어지지 않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