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2018 크리스마스 패키지’ 한정판 2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8-11-13 17: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볼빅 ‘2018 크리스마스 패키지’ 한정판. 사진=볼빅 제공]


국내 골프용품 제조업체 볼빅(회장 문경안)이 오는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한정판 ‘2018 볼빅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13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볼빅이 선보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세계 첫 무광택 매트 코팅 골프공 비비드와 올해 출시한 비비드 라이트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2015년부터 매년 볼빅 대표 골프공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로고를 인쇄해 출시하는 한정판(한정수량) 제품이다.

특히 이 패키지는 해를 거듭할수록 다양하고 세련된 케이스 디자인과 귀여운 캐릭터 볼마커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2018 볼빅 크리스마스 패키지 A형은 무광택 골프공 비비드 4가지 색상(레드‧그린‧옐로우‧화이트)과 자석 볼마커로 구성된 제품이다. 기존 출시했던 4구 세트와는 다르게 가로로 볼이 길게 나열된 롱 케이스를 적용했으며, 블랙 케이스 배경에 흰색의 눈 덮인 마을 전경을 대비함으로써 한층 고급스럽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

패키지 B형은 올해 신제품인 비비드 라이트 4가지 색상(옐로우‧오렌지‧핑크‧블루) 골프공을 투명 패트 패키지에 담아 구성한 제품이다. 밝고 화사한 컬러의 골프공과 공에 새겨진 귀여운 로고를 강조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전국 주요 골프장 및 골프숍, 이마트, 골프존마켓 등 골프용품 매장에서 1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A형이 2만8000원, B형이 2만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