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KLPGA To YOU’, 진주 진성초 연습장 완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8-10-19 09: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LPGA 제공]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KLPGA TO YOU’를 통해 진주 진성초등학교에 골프 연습장 설립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준공식을 가졌다.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KLPGA To YOU’는 골프에 대한 열의는 있으나 환경적인 요인으로 접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자 2015년부터 KLPGA가 직접 진행하는 골프 인프라 구축 사업이다. KLPGA는 ‘KLPGA To YOU’를 통해 연습장뿐만 아니라 골프 클럽, 골프공 등 골프용품을 기증하고 있다.

준공식에 참석한 KLPGA 김경자 전무이사는 “이번 연습장 건립을 통해 어린 친구들이 골프를 조금 더 쉽게 접하고, 더 나은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말하면서 “이 골프 연습장에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 갈 훌륭한 선수가 탄생하길 기원한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KLPGA는 골프 꿈나무 육성 및 유소년 선수 저변 확대를 위하여 다양한 재능기부 프로그램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KLPGA는 ‘KLPGA To YOU’를 통해 골프 연습 시설을 가지게 된 학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까지 매년 확대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열린 ‘엘리트 유소년 골프 멘토링’ 역시 많은 골프 꿈나무와 학부모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종료됐다. 올 시즌 드림투어에서 1승을 거두며 활약 중인 쌍둥이 골퍼 김아로미(도루코) 등 총 10명의 프로가 참가해 자리를 빛냈으며, 골프 선수를 꿈꾸는 어린 선수들에게 다양한 레슨과 함께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KLPGA는 재능기부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 등 유소년 대상의 대회를 개최하며 골프 꿈나무와 유망주를 육성하고 있으며, 올 시즌 4회에 걸쳐 성공리에 열린 키즈 골프 캠프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저변 확대 및 골프 대중화를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