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고생 폭행 CCTV,한 남성 편의점에 들어와 멱살 잡고 끌고 나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광효 기자
입력 2018-01-10 03: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끌려간 여고생 감금된 채로 집단폭행 당해

인천 여고생 폭행 CCTV 영상[사진 출처: 채널A 뉴스 동영상 캡처]

경찰이 인천 여고생 폭행 사건 가해자들 모두에게 구속영장을 신청한 가운데 인천 여고생 폭행 사건 당일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채널A'가 9일 공개한 인천 여고생 폭행 사건 당일 CCTV 영상을 보면 지난 4일 인천의 한 편의점에 한 남성이 들어오더니 피해 여고생의 멱살을 잡고 밖으로 끌고 나간다. 끌려간 여고생은 감금된 채로 집단 폭행 당했다.

인천 여고생 폭행 사건을 수사 중인 인천남동경찰서는 9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공동상해·공동감금·공동강요 등의 혐의로 A(19)씨 등 남성 2명과 B(14)양 등 10대 여자 자퇴생 2명의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이들은 지난 4일 오전 5시 39분쯤 인천시 남동구의 한 편의점 앞길에서 예전부터 알고 지낸 모 여고 3학년 여고생 C(18)양을 차량에 태우고 인근 빌라로 데리고 가 20시간 정도 감금한 상태로 6시간 동안 집단 폭행한 혐의 등을 받고 있다.

C양은 경찰 조사에서 “당일 새벽 편의점 앞을 지나가는데 A씨와 B양 등 4명이 앞뒤에서 나타나 차에 태웠고 강제로 A씨의 빌라로 데리고 갔다”며 “성매매를 하라는 강요를 받고 빌라에서 나왔다”고 진술했다.

이어 “가해자들이 빌라 밑 슈퍼 앞에 가면 K5 승용차에 남자가 타고 있을 거라고 했다”며 “차에 탔더니 성 매수 남성이 심하게 멍이 든 얼굴을 보고 친구에게 연락하라며 다른 곳에 내려줬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