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지밥의 해피월드 시즌 4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11-28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킨텍스 10주년기념 초특급 프로젝트, 실내 썰매와 감성놀이체험이 한 자리에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추운 겨울, 초대형 실내 체험 놀이공간 ‘스폰지밥의 해피월드(시즌4)’가 겨울방학 기간에 맞추어 다음달 12일부터 내년 2월 24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스폰지밥이 살고 있는 비키니시티 상상마을에 두근두근 설레이는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로 킨텍스 10주년 기념을 맞아 지난 시즌보다 화려하고 다양한 놀이 아이템을 선보인다.

행사장은 겨울여행을 테마로 여유낭만코스, 흥미모험코스, 오르락내리락 코스 3가지 놀이존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대형 실내썰매에서 미술놀이, 캠핑놀이, 요리체험은 물론 미디어쇼, 퐁퐁 플레이 바운스까지, 신체놀이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감성놀이 프로그램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놀이시설 외에도 ‘와우! 미디어 월’에서는 매 2시간마다 환상적인 멀티미디어 쇼가 진행되고, 각 놀이시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우승자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면 공감할 수 있고 감성놀이체험이 가득한 스폰지밥의 해피월드 (시즌4)의 입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로 어린이와 청소년 이용요금은 1만6천원, 성인 이용요금은 1천2천원, 시즌권(2회이용권, 1회3인)은 7만7천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