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제주도에 '메가스토어' 8호점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3-04 16: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신제주점 3층 디자인가전존 전경.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5일 제주도에 '메가스토어 신제주점'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이 스토어는 롯데하이마트가 올해 처음 여는 메가스토어로, 8호점이다. 약 590평(1950㎡) 4층 규모로 국내외 주방/생활가전부터 삼성전자, LG전자 프리미엄 브랜드관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1층과 2층은 시즌 이슈 상품과 디지털가전 전문관으로 꾸며졌다. 닌텐도, 엑스박스, 게이밍 PC 등 게이밍존과 음향기기, 개인 방송 장비를 체험해볼 수 있는 1인 미디어존 등이 있다. 해외 인기 브랜드 애플과 샤오미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애플 공식 인증 서비스센터가 입점한다.

3층과 4층은 주방·생활 이슈가전과 삼성전자, LG전자를 포함한 프리미엄 대형가전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꾸며 놓는다.

문총 롯데하이마트 MD전략부문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메가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가전과 이슈상품 체험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원하는 상품을 즐겁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