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닮은 꼴' 배우 경수진 나이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7-07 16: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배우 경수진 인스타그램]


배우 윤시윤이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경수진의 팬이었다고 밝힌 가운데, 경수진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윤시윤과 경수진이 출연했다.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인'에 출연하는 두 사람은 이날 방송에서 "뻔뻔하게 신작 '트레인'을 홍보하러 왔다"고 말해 주변을 웃게 했다.

윤시윤은 경수진에 대한 첫 인상을 밝히기도 했다. 윤시윤은 "사실 경수진씨의 팬이었다. 그래서 설렘 반, 동료애 반으로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경수진은 "윤시윤 씨가 출연했던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를 재미있게 봤다"며 각자에 대한 첫인상을 회상했다.

이날 방송에는 경수진의 고등학교 동창생이라고 본인을 소개한 청쥐자가 "당시 경수진이 전교 회장을 했었다"고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대해 경수진은 "공부를 잘 하진 않았지만 리더십이 있었다"고 말하자 김태균과 유민상은 "인싸였던 것 같다"고 맞장구쳤다.

한편 경수진은 1987년생으로 올해 34세다. 경수진은 지난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한 뒤, 다음 해 KBS 2TV '적도의 남자'에서 여주인공인 이보영의 아역을 맡으면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경수진은 지난 2013년 드라마 '상어'에서 손예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면서, 손예진 닮은 꼴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