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사' 장민호, 필리핀 아이들 앞에서 '남자는 말합니다' 부른 사연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6-0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트롯신사' 가수 장민호가 필리핀에서 자신의 히트곡 '남자는 말합니다'를 부르는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유튜브 캡처]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민호가 필리핀컴패션 어린이들 앞에서 '남자는 말합니다'를 부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 2018년 장민호가 필리핀컴패션으로 비전트립을 갔을 당시 촬영됐다. 어색한 웃음으로 어린이들 앞에 선 장민호는 "사실은 너희들이 듣는 음악은 아닌데 너희를 위해 기꺼이 노래를 불러줄게"라며 노래를 시작한다. 영상에는 노래 후 어린이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장민호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도 포함됐다.

장민호는 지난 2009년 컴패션과 인연을 맺고 전 세계 3명의 어린이를 후원하고 있다. 또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을 돕는 후원자 모임인 '컴패션밴드' 멤버로 활동하며 전 세계 가난 속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컴패션은 1952년 한국전쟁 고아를 돕기 위해 시작된 단체로 현재 전 세계 25개국의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결연해 신체적, 지적, 사회·정서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다.

한편 장민호는 지난 1997년 아이돌그룹 '유비스'로 데뷔해 팀 해체 이후 발라드 가수로 활동하다 2011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올해 초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트로트계의 BTS'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그는 종영 이후 TV조선 '뽕숭아 학당', '사랑의 콜센타',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