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퀴즈] 홈플러스 '홈플퀴즈'와 리브메이트 27일 퀴즈 정답 한번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4-27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홈플러스 희망두배'가 27일 마이홈플러스 앱 퀴즈로 제시됐다.
 

[사진= 홈플러스 앱 캡처]
 

마이홈플러스 앱은 이날 오전 10시 "고객 여러분 홈플러스 혜택 알리미 수신동의하시면 선물을 두번 받아가실 수 있어요. 혜택 1 총 OO명에게 최대 1000P를, 혜택 2 응모하신 분들에게 100% 당첨 기회를 한번 더"란 문제를 출제했다.

해당퀴즈의 정답은 '1만'이다.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홈플러스 혜택 알리미'를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다.

홈플퀴즈는 홈플러스의 멤버십인 마이홈플러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퀴즈를 맞힌 1000명의 회원에게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한편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138회차 문제도 27일 출제됐다.

이날부터 5월 3일까지 진행되는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첫 번째 문제는 "처음엔 누군지 몰라보았으나 깨달아 알고 보니 알던 사람이라는 뜻의 속담 '알고 보니 ○○ 나그네'에서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이어 힌트로 '안성 vs 여주 vs 수원'이 제시됐다. 해당 퀴즈 정답은 '수원'이다.

이어 두 번째 문제는 "양반이 아니면 못 먹는다는 말이 전해질 만큼 재료준비에 손이 많이 가는 김치로, 쌉쌀한 맛과 향이 마치 인삼같다고 하여 인삼김치라고도 불리는 것은?

이어 힌트로 '갓김치 vs 고들빼기김치 vs 섞박지'가 제시됐다. 해당 퀴즈 정답은 '고들빼기김치'이다.

마지막 세 번째 문제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에서 알 수 없는 정보는 무엇일까요?"이다.

이어 힌트로 '출생 신고한 지역 vs 성별 vs 태어난 해'가 제시됐다. 해당 퀴즈 정답은 '태어난 해'이다.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는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히면 최대 3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