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취업지원금 100만원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0-03-20 0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당신의 첫 시작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인크루트 홈페이지 ‘올해 나는 000에 합격할 것이다’ 이벤트 창에서 합격하고 싶은 기업명만 입력하면 참여된다.

당첨자에게는 토익&토익스피킹 응시권 및 BHC 치킨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CU모바일 상품권 등 2020개 경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취업지원금으로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이 주어진다. 참여기간은 다음달 17일까지다.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는 "일부 대기업을 시작으로 상반기 공채 일정이 속속들이 전해지기 시작했고, 규모도 예전 수준을 유지하겠다는 발표도 이어지고 있는 만큼 낙심은 금물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상반기 취업준비 첫 시작을 인크루트와 함께하며 활기를 찾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크루트는 코로나19로 인한 급작스러운 채용 연기 및 취소 발표에 따른 구직자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기업별 채용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현황판을 마련했다. ‘인크루트 코로나19 기업대응 채용동향’에서는 10대 대기업부터 금융권, 공공기관 등 주요기업의 상반기 채용 변경사항을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