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2020 고디바 화이트데이 시즌한정 초콜릿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0-02-26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고디바 제공]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벨기에 프리미엄 브랜드 '고디바'가 2월 21일 화이트데이 시즌한정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2020 화이트데이 시즌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은 두 겹(Layer)의 부드러운 가나슈와 무스 필링에 고디바의 진한 초콜릿을 완벽하게 조합한 컬렉션으로 총 11가지의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선물하는 대상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사랑스러움은 물론 감각적인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는 화사한 봄의 느낌을 함께 담고 있어 화이트데이 뿐 아니라, 입학, 취업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선물로도 매력적이다.

특히 이번 화이트데이에만 맛볼 수 있는 △스트로베리 치즈케익, △크리미 캐러멜, △아로마틱 레몬티, △프레그런트 넛츠, △리치 초콜릿 브라우니 이 5가지 시즌 한정 플레이버는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잊지 못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고디바의 역사를 담은 초콜릿, '레전드 트뤼프 컬렉션'도 한정 판매된다.

'레전드 트뤼프 컬렉션'은 고디바 셰프가 시대의 흐름에 따라 하나하나 예술적 집념을 담아 탄생시킨, 전설적인 6가지 한정 트뤼프 초콜릿으로 구성된 특별한 컬렉션이다.

고디바의 창시자인 쇼콜라티에 드랍스가 만든 '1946 트뤼프 드랍스 오리지널'과 벨기에 필립 왕과 마틸드 여왕의 결혼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1999 트뤼프 마틸드' 등이 포함되었다.

 

[사진=고디바 제공]



또한 2020 화이트데이 시즌한정 초콜릿을 만날 수 있는 고디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초콜릿 기프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시즌 한정 메시지 태그를 증정하며,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4,000원 상당의 고디바 쿠폰북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