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곰세마리’ 팀,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4강 진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11-16 11: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현장 모습.[사진= 슈퍼셀]


슈퍼셀은 한국의 ‘곰세마리’ 팀이 15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4강 진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8강전은 ‘젬 그랩’, ‘브롤볼’, ‘하이스트’, ‘바운티’, ‘시즈’ 등 총 다섯 가지 모드에서 3판을 먼저 가져가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첫 번째 경기는 ‘곰세마리’팀과 동남아‧오세아니아 대표 ‘Spacestation Gaming’ 팀이 맞붙었다. 1세트 ‘젬 그랩’ 모드에서 2:0으로 시작부터 가볍게 승리한 ‘곰세마리’는 2세트인 ‘브롤볼’ 모드에서 2:1로 패배했다.

하지만 이어진 ‘하이스트’ 모드에선 ‘곰세마리’가 2:0으로 3세트를 가져갔고, ‘바운티’ 모드로 진행된 4세트까지 2:1로 잡아내며 4강 진출을 확정했다.

두 번째 순서는 남미를 대표하는 브라질의 ‘SSG Brazil’ 팀과 북미의 ‘Tribe Gaming’ 팀이 경기를 펼쳤다. ‘SSG Brazil’은 ‘Tribe Gaming’에게 3세트 연속 승리를 내주며 4강 진출에 실패했다.

세 번째 경기는 한국팀이 4강에서 맞붙게 될 상대가 정해지는 매치로, 프랑스의 ‘PSG Esports’ 팀과 일본의 ‘Animal Chanpuru’팀이 진검승부를 펼쳤다. ‘Animal Chanpuru’가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프랑스 팀을 3대 2로 이기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마지막 경기를 펼친 유럽의 ‘Nova Esports’팀은 단 한 세트도 내어주지 않는 막강한 플레이를 펼쳤고, 이로써 중화권을 대표하는 ‘Dr. HK’팀은 4강 진출이 좌절됐다.

한편, 초대 챔피언 팀이 결정되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결승전은 16일 오후 6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다.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4강 대진표.[사진= 슈퍼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