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싱가포르, 미슐랭 가이드 처음으로 3 스타 2곳 획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번역] 이경 기자
입력 2019-09-19 17: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미슐랭가이드에서 3 스타를 획득한 레스토랑 레자미의 쉐프 세바스찬 레피노이씨(왼쪽)과 오데트의 쉐프 줄리앙 로이어씨(오른쪽) (사진=미슐랭 제공)]


레스토랑 및 호텔 등급 가이드북을 발행하는 프랑스의 타이어 기업 미쉐린은 싱가포르판 '미슐랭 가이드 2019'를 발표해, 프렌치 레스토랑 2곳을 3 스타로 선정했다. 싱가포르에서 2곳의 레스토랑이 3 스타로 선정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싱가포르판이 발행된 것은 올해 들어 네 번째. 3 스타를 획득한 식당은 번화가인 오차드에 있는 '레자미'와 현대미술관 '내셔널 갤러리 싱가포르'내에 있는 '오데트'. 지난해에는 두 곳 모두 2 스타를 획득했다.

2017년까지는 프랑스 식당 '조엘 로부숑'이 싱가포르에서 유일하게 3 스타를 획득한 레스토랑이었다. 다만 이 레스토랑은 지난해 6월로 영업을 종료해, 2018년 싱가포르판 미슐랭 가이드에 3 스타를 획득한 가게는 없었다.

이번에 별을 획득한 음식점은 총 44곳. 지난해 39곳에서 5곳이 늘었다. 2 스타가 5곳, 1 스타가 37곳이다. 2 스타에는 '쇼코와(小康和)', '와쿠 긴' 등 일식당 두 곳이 포함되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