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미의 뷰티잇템] 시오리스, 광양 매실수 함유 시트 마스크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9-09-14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니스프리, 스티커 형태 빅파츠 출시

시오리스의 ‘메이크 잇 브라이트, 시트마스크’. [사진=시오리스 제공]


[데일리동방] ◆시오리스는 유기농 광양 매실수를 사용한 ‘메이크 잇 브라이트, 시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시오리스의 첫 마스크팩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제철 유기농 매실수를 73% 사용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피부와 환경에 안전한 유칼립투스 나무 유래 텐셀시트, 환경 보호를 위해 비닐 대신 친환경 종이 파우치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주요 성분인 매실수는 피부에 생기와 건강한 윤기를 준다. 병풀추출물과 브로콜리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정화를 도와 안색을 맑게 해준다.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과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미백·영양 효과가 있다.
 
◆벨레다는 환절기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와일드로즈 7일 앰플’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불포화 지방산인 리놀렌산이 풍부한 사향장미씨 오일이 들어있어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다마스크장미향이 심신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호호바오일과 아몬드오일 등도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와일드로즈 7일 앰플은 0.8㎖짜리 앰플 7개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3만원이다.
 

이니스프리의 ‘셀프 네일 스티커-빅파츠’.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는 간편하게 붙이는 스티커 형태인 ‘셀프 네일 스티커-빅파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빅파츠 쥬얼을 글루 없이도 손톱에 간편하게 부착 가능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빛 굴절율이 높은 고퀄리티 스톤이 풍부하게 구성돼 있다. △1호 오팔 다이아 △2호 스퀘어 크리스탈 △3호 핑크 다이아 △4호 보랏빛 자수정 △5호 물방울 아쿠아 다섯 가지 종류로 나왔다. 한 세트에 10개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9000원대다.

◆LG생활건강의 CNP 차앤박화장품은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과 ‘레드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크림’을 출시했다.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은 레드프로폴리스추출물을 포함한 다섯 가지 아미노산에 ‘여왕벌 펩타이드’로 불리는 펜타펩타이드-48, 다양한 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 6종이 들어있어 피부 광채와 탄력을 돕는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15㎖ 제품은 3만2000원, 35㎖은 7만2000원.

탄력크림인 레드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크림은 레드프로폴리스추출물을 비롯한 세라마이드 5종 성분이 보습장벽을 세워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50㎖에 6만4000원.
 

해피바스의 그린릴리프 저자극 보디로션&고보습 핸드크림. [사진=해피바스 제공]


◆해피바스는 그린릴리프 저자극 보디로션 2종과 고보습 핸드크림을 선보인다.

‘그린릴리프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과 ‘그린릴리프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은 8가지 무첨가 제품으로 알레리그 반응시험인 하이포 알레르기시험도 거쳤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두 제품 모두 피부결 개선을 돕는 병풀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는 판테놀 성분이 들어있다.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은 여리고 예민한 아이들도 쓸 수 있다. 용량은 각각 400㎖, 1만5000원대.

보습력이 높은 쉐어버터와 수분 증발을 돕는 글리세린과 아르간오일 배합 성분이 든 ‘그린릴리프 인텐시브 고보습 핸드크림’은 한 번 발라도 48시간 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도 특징이다. 75㎖, 6900원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셀큐어는 ‘팔 알지디 2종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팔 알지디 퍼밍 에너지 스킨’과 ‘팔 알지디 퍼밍 리프팅 에멀전’ 본품, 세럼과 크림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퍼밍 에너지 스킨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 피부 속 탄력 연결 고리를 강화해줘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에멀전은 오랜 시간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팔 알지디(Pal-RGD)는 셀큐어가 개발한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피부 탄력과 굵은 주름, 미세 주름을 동시에 관리해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가격은 12만5000원.

◆프로셀테라퓨틱스의 화장품 브랜드 프릴리안은 발레리나 최예림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최예림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조기 졸업한 뒤 미국 휴스턴발레단과 러시아 프리마린스키발레단에서 솔리스트로 활약했다. 여러 국제 발레콩쿠르에서 우승한 경력도 있다.

프릴리안 관계자는 “발레리나 최예림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프릴리안이 추구하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이미지가 부합하여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프릴리안 전속모델 발레리나 최예림. [사진=프릴리안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