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미의 주말 장바구니] 신라면 먹고 손흥민 경기보자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9-09-14 0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롯데·신세계아웃렛, 추석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농심의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사진=농심 제공]


[데일리동방] ◆농심은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어리그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을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2개(#신라면 #신라면손흥민)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된다.

응모자 중 3명에게 영국 프리미어리그 관람권(토트넘 경기)·왕복항공권·숙박권 등이 포함된 영국 여행 패키지상품을 제공한다. 손흥민 친필사인 유니폼과 신라면 케이스·에어팟 세트 등도 경품으로 마련돼 있다. 마감은 11월 10일.

◆웅진식품은 엠넷(Mnet)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 파이널 무대 방청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웅진식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하늘보리’ 4행시를 남기면 된다. 총 5명을 뽑아 파이널 무대 방청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웅진식품이 출시한 음료인 ‘하늘보리’는 쇼미더머니8 공식 후원사다.
 

[자료=웅진식품 제공]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은 추석 연휴를 맞아 15일까지 최대 100만원 상당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일클럽 모두의 퀴즈’ 이벤트를 연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제도 ‘스마일클럽’ 관련 퀴즈 정답을 맞추면 1만5000원 이상 구매 때 쓸 수 있는 1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정답자 중 5명에겐 100만원 스마일캐시를 증정한다. 스마일캐시는 G마켓·옥션·G9와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연다. 이천점은 18일까지 유·아동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파주점은 아디다스·리바이스·뉴발란스 등의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선보인다. 

광명점은 아웃도어 브랜드 70% 할인전을 실시한다. 기흥점은 14일 동춘서커스를, 15일에는 롯데 트로트 콘서트를 각각 연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은 15일까지 ‘한가위 골든위크’를 연다. 여주점은 골든구스와 이브 살로몬, 미스터앤미세스퍼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파주점은 오프라벨과 봉쁘앙, 펜디 키즈 등 유·아동 브랜드 상품과 레고 할인전을 연다. 시흥점은 아웃도어 제품과 까사미아 진열 가구 할인행사를 가진다. 부산점은 마쥬·베르니스·끌로디피에로 등을 최대 80% 저렴하게 선보인다.

◆블랙야크키즈는 오는 23일까지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에코야키 크리에이터’ 행사를 연다.

블랙야크키즈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먹방이나 춤 같은 자신의 매력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 3개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해 푸퍼다운자켓와 미니픽세트 등 블랙야크키즈의 올해 가을·겨울(F/W) 신제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블랙야크키즈가 제작 지원한 10대 크리에이터들의 성장기와 순수함을 그린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 연관 이벤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