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박정수, 배우 정경호의 어머니? 누구길래…나이는? #정을용 #10살차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9-10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박정수, 정경호 아버지 정을용 PD와 공개 열애 중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 출연한 배우 박정수가 화제다.

박정수는 9일 방송된 ‘냉부해’에 출연해 ‘막말 전문 시어머니’라는 별명을 공개했다.

박정수는 ‘따귀 전문 시어머니’ 이휘향, ‘돈 봉투 전문 시어머니’ 박준금과 함께 언급되자 “막말 전문인 내가 제일 낫다. 행동으론 안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올해로 연기 생활 48년 차인 배우 박정수는 올해 67세로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박정수는 데뷔 3년 만에 결혼과 함께 연예계를 떠났다가 다시 전 남편과의 이혼 소식과 함께 다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박정수는 지난 2008년 정을영 PD와 열애 사실을 알려 주목을 받았다. 정을영 PD는 배우 정경호의 아버지이기도 하다. 박정수와 정을영 PD의 나이 차이는 10살 차이로 10년째 열애를 이어오며 함께 살고 있지만, 혼인신고는 하지 않은 상태다.

이에 대해 박정수는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결혼하면 재산을 합쳐야 하는데 세금 많이 나온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현재 박정수는 KBS 2TV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에 출연 중이다.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