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몰, 19일 단하루 e장날…노브랜드·자주 5대 PB도 최대 25%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8-19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마트몰을 운영하는 SSG닷컴은 19일 단 하루 ‘e장날’ 행사를 진행한다.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3시 각 시간마다 선착순 7000명에게 인기상품 12종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이마트몰 e장날’을 검색한 후 접속하면 되며, 최대 할인 한도는 1만원이다. 다만 이마트몰 첫 구매 고객은 시간에 관계없이 발급 가능하다.

금액 할인 쿠폰도 있다. 이마트몰 쓱배송 상품 구매시 11% 할인쿠폰이 발급되고,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SSG페이로 결제 시에는 13%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반값 쿠폰과 금액 할인 쿠폰 중 혜택이 더 큰 쿠폰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e장날 행사를 맞이해 특가상품도 준비했다. ‘하림 친환경 1등급 계란 25개입’을 30% 할인해 5,240원, ‘한우 등심 구이용 1+등급’을 27% 할인해 7,8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인텍스 물놀이 대형 튜브’를 74%, ‘헹켈(Henkel) 식칼 베스트 상품’을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카드 청구할인을 이용하면 혜택은 더욱 커진다. 삼성카드와 현대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되며, NH채움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19일 단 하루 진행하는 '이마트몰 e장날' 행사. 10시 1시 3시 선착순 반값쿠폰을 지급한다. [사진=SSG닷컴]



이와 함께 SSG닷컴은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5개 PB(자체브랜드)를 모은 ‘갓성비 브랜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신조어로 ‘최고’를 의미하는 ‘갓’과 ‘가성비’ 단어를 결합한 ‘갓성비’를 내세웠다.

참여 브랜드는 초저가 ‘노브랜드’, 가정간편식 ‘피코크’, 생활용품 ‘자주’, 반려동물 용품 ‘몰리스펫샵’, 의류 ‘데이즈’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과 ‘이번 주 핫이슈 상품’으로 각각 8개씩 준비했다.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은 △노브랜드 굿밀크 우유 △피코크 메밀소바 4인 기획 △자주 조용한 바람 리모컨 선풍기 △몰리스 쉬야응가 일회용 패드 △데이즈 케미 브라탑 등이다.

이번 주 핫이슈 상품은 △노브랜드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커피 △피코크 무교동 유정낙지볶음 △자주 리버스 윈드 써큘레이터 선풍기 △몰리스 강아지사료 등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5대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SSG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머니를 추가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3만원 이상 3000원, 5만원 이상 5000원을 증정하며 브랜드간 합산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다음달 9일 일괄 적립된다.
 

SSG닷컴에서 이마트의 5대 PB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갓성비 브랜드 위크' 행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