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mart Suites at IFC' 론칭 2개월 만에 계약률 40%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19-08-19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입주회사 중 금융관련·TF팀 비중 70% 이상

'The Smart Suites at IFC' 내부 모습.[사진=체스터톤스 코리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국제금융빌딩 IFC서울 내 프리미엄 소형 오피스 브랜드인 'The Smart Suites at IFC'(더 스마트 스위트 앳 아이에프씨)가 론칭 2개월 만에 40% 넘는 계약률을 달성했다.

19일 글로벌 종합부동산서비스회사 체스터톤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월 론칭한 The Smart Suites at IFC는 현재 계약률이 40%를 넘어선 가운데 전체 입주회사 중 금융관련업체 및 태스크포스(TF)팀의 비중이 70%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 오피스는 사무공간의 인테리어를 완료해 초기 입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퍼니쉬드 오피스로, 사무실 내부 업무 환경과 보안에 강점이 있다. 특히 소형 금융회사들의 관심이 높고, 일대 금융회사가 밀집돼 있어 해외투자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도 적합하다는 게 체스터톤스 측 설명이다.

체스터톤스 관계자는 "해당 오피스 입주회사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정원 대비 많은 회의실을 IFC서울 임차회사들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해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며 "공용공간 및 기타서비스 제공에 집중하는 공유오피스와 달리 최적화된 업무공간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