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8월 16일 오늘의 ‘핫’한 유튜브 영상 BEST 3…‘좀비 떼를 피해 맨션에 갇혀 홀로 생존한 남자’ 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은정 PD
입력 2019-08-16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8월 16일(금)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오늘은 무더운 여름밤 감상하기 좋은 영화 리뷰가 2편이나 올라왔네요.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3위 더블비 채널의 ‘유튜버 싸움 1짱은 누구일까’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MxCTqFggOB4

3위는 더블비 채널의 ‘유튜버 싸움 1짱은 누구일까’ 영상이 차지했다.

이 영상은 ‘유튜버 중에 누가 싸움 1짱인가요’라는 댓글에서 시작했다. 그럼 어떻게 알아봐야 할까?

실제로 싸움을 할 수는 없으니 ‘유튜버 팔씨름 최강자’를 가려봤다. 과연 최종 우승자는 누구였을까?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2위 지무비 : G Movie 채널의 ‘현피로 인생 조진 우주최강 찐따남이 찾아간 비밀 체육관’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xNXEUby3FlY

유튜브 채널 ‘지무비’는 영화와 드라마의 리뷰와 프리뷰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오늘의 유튜브’ 2위에는 지무비 채널에 올라온 영화 ‘잉투기(2013)’ 리뷰 영상이 랭크됐다.
엄태구, 류혜영, 권율 등이 주연 배우로 출연한 영화 ‘잉투기’는 인터넷 문화와 종합격투기의 인기 현상을 결합해 만든 독립영화이다.

2013년 개봉 당시에도 요즘 세태를 적나라하게 풍자한 웰메이드 블랙코미디라는 호평을 받았다. 현재 충무로의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무명 시절 연기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것도 관람 포인트!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1위 홍시네마 채널의 ‘엄청난 좀비떼를 피해 맨션에 갇혀 수개월간 홀로 생존한 남자’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5U8VW8Evm4M

오늘의 1위는 홍시네마 채널에서 소개한 감성 좀비 영화 ‘워킹 데드 나잇(2018)’ 리뷰 영상이다. 이 영상은 현재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 2위를 기록 중이다.

유튜브 ‘홍시네마’ 채널은 상업성이 없다는 이유로 외면받는 영화들을 찾아 소개하고 있다.

‘홍시네마’가 이번에 찾아낸 영화 ‘워킹 데드 나잇’은 2018년에 개봉한 프랑스 영화로 좀비 떼에게 둘러싸여 파리의 낯선 건물에 고립된 한 남자의 이야기다.

좀비 영화 특유의 긴장감과 공포감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비추!
감독의 숨겨진 메시지와 의도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하는 것에 재미를 느끼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


기획·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