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홈캉스족’ 공략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19-08-14 07: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단상품 신세계포인트 20배 적립, 이마트24 행사 상품 1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홈캉스족을 위한 맞춤형 혜택으로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 나기 응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알뜰한 장보기로 집에서도 ‘맛있는 홈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이마트24에서는 기존 혜택에 추가적인 혜택을 더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SSG페이로 결제 시, 전단 행사 상품 결제 금액에 대해 신세계포인트 20배를 적립해 준다. (각각 8월 28일, 8월 30일까지)

이마트24에서는 오는 31일까지 2+1, 1+1 덤 증정, 균일가 상품 등 이미 할인 혜택이 적용된 제품을 SSG페이로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한다.

찌는 듯한 더위를 피해 집 밖을 나서기조차 싫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놓치지 않고 준비했다.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장을 보거나,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SSG닷컴에서 SSG페이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8월 19일에는 이마트몰 ‘e장날’ 13% 쿠폰을, 8월 19일부터는 3일간 백화점 상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한 ‘슈퍼 3데이즈’ 22% 쿠폰을 증정한다(일부 상품 제외).

휴양지 분위기에 버금가는 홈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SSG페이가 까사미아 혜택도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까사미아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신세계상품권과 함께 SSG머니도 추가 증정해 최소 5만 원부터 결제 금액대별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1인 1회 적용되며, 까사미아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국 매장(일부 점포 제외)에서 동시 진행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여름철 복잡한 휴가지 대신 집에서 편안한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폭염과 태풍 등 유독 변덕스러운 올해 여름 날씨로 인해 실외보다 실내 활동이 늘어나면서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사진=신세계I&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