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매너맨 워시 젤' 출시 기념 온라인몰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8-12 16: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질경이는 12일 남성청결제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 출시를 기념해 본사 온라인몰에서 오는 25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는 여성청결제 연구 개발로 쌓아온 질경이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젤 타입의 워시형 남성청결제로, 흔히 시크릿존이라 불리는 남성의 M존 피부 보습 개선 및 온도 감소, 냄새 완화에 도움을 준다.
 

질경이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질경이 제공]

질경이는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 출시 소식을 알리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질경이의 남성청결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00% 환불 보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에 매너맨 워시 젤을 구매한 고객에게 일회용 샘플 2개를 제공해 본 상품 개봉 전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샘플 사용 후 불만족 시 구매 후 7일 이내 환불을 신청하면 구매 금액 전액을 100% 환불받을 수 있다.

매너맨 워시 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구매 지원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단품 구매 시 5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5천원 페이백을 더 제공해 총 1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2개 구매 시에는 1개당 5천원씩 즉시 할인과 페이백 혜택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1만 5천원 상당의 매너맨 워시 젤 휴대용 파우치 1박스(3.5mlX20개)와 선물용으로도 좋은 핑크 쇼핑백도 무료로 증정한다. 페이백 금액은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형태로 회원들에게 자동 지급된다.

또한 질경이는 오는 14일 팟캐스트 ‘청정구역’ 방송 기념 초성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질경이 공식몰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이동형, 박지희, 김수민, MC 장원이 진행하는 청년들의 정치 공동구역 팟캐스트는?’에 대한 초성퀴즈 답과 휴대폰번호를 플러스친구 메시지로 보내기만 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매너맨 워시 젤(150ml)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팟캐스트 ‘청정구역’ 방송 청취자를 위한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포털 검색창에 ‘질경이 매너맨’ 검색 후 브랜드 검색 페이지 세 번째 칸에 마련된 청정구역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청정구역 방송을 듣고 미션 정답을 기재하면 매너맨 워시 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한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한 개 더 받을 수 있다. 해당 청취자 이벤트는 오는 13일 밤 9시부터 18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매너맨 워시 젤 이벤트 기획을 담당한 박상하 질경이 팀장은 “새롭게 출시한 남성청결제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보다 많은 고객이 남성청결제를 사용해 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00% 환불 보장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매너맨 워시 젤을 경험하고 남은 여름도 질경이와 함께 쾌적하게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