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스텐 냄비 시리즈’ 6종 출시…화사한 민트색 더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8-08 10: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락앤락은 8일 화사한 민트 색상이 돋보이는 ‘스텐 냄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락앤락 ‘스텐 냄비 시리즈’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스테인리스 냄비에 밝은 민트 색상을 포인트로 입혀 감각적인 느낌을 더한 쿡웨어다. 손잡이는 물기가 많은 주방환경을 고려해 미끄러움 방지 코팅을 적용, 편안한 그립감도 선사한다.
 

락앤락 스텐 냄비 시리즈 [사진=락앤락 제공]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도 우수하다.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스틸의 3중 바닥 구조로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높아 조리시간을 단축시키고, 식재료 본연의 맛을 유지해줘 한층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내구성이 좋은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로 만들어져 녹이 슬 염려 없이 위생적이며, 가스레인지는 물론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스텐 냄비 시리즈’는 6종으로 구성됐다. 16cm부터 24cm까지 사이즈가 다양하고, 실용적인 구성으로 식재료와 조리 양에 맞게 선택하기 좋다.

손영진 락앤락 한국상품개발본부 개발3팀 팀장은 “주방용품을 구매할 때 기능과 품질, 디자인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해 스테인리스 냄비에 포인트 색상을 더한 쿡웨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사용자의 편의와 취향을 고려한 제품으로 주방에서 실용적으로 쓸 수 있으며, 테이블웨어나 주방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