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에이드, 제1회 마스터클래스 개최…아이와 함께 맛있는 요리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7-11 19:26
주방 가전 브랜드 키친에이드는 지난 10일 진행한 아이와 함께하는 제1회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제 1회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는 자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지난달 26일부터 8일간 신청 접수를 받아, 7명 모집에 총 333명이 접수해 무려 48: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지난 11일 열린 제1회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 참가자들이 요리를 하고 있다. [사진=키친에이드 제공]

키친에이드의 국내 첫 마스터클래스는 삼성동에 위치한 GA 키친에이드 스튜디오에서 한남동 뽀미 언니로 유명한 ‘알로하 조앤’에 김아연 대표의 강의로 진행됐다. 김대표는 키친에이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틸드-헤드 스탠드 믹서와 다이아몬드 블렌더를 활용한 피자빵과 망고 스무디 레시피를 개발해, 아이들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피자빵과 망고 스무디 레시피는 키친에이드 소셜미디어 공식 채널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 북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에 참가한 참가자는 “키친에이드의 틸드-헤드 스탠드 믹서와 다이아몬드 블렌더가 요리 과정은 쉽게, 시간은 단축해 줘, 아이의 주도로 피자빵과 망고 스무디를 만들 수 있어 놀라웠다”며 “키친에이드가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자주 열어주었으면 한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는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는 제품의 효율적인 사용법을 전달하고, 나라별 유니크한 레시피를 개발하여 공유하는 것에 목적을 둔다. 국내에는 키친에이드의 제품을 통해 어려운 요리도 간단하게 할 수 있음을 효과적으로 입증하기 위해 ‘아이와 함께하는 요리’를 테마로 진행되었다. 이후 실시될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의 테마는 매회 차별화된 콘셉트로 구성해 다양한 소비자를 타깃 할 계획이다.

이장원 키친에이드 코리아 대표는 “‘키친에이드 마스터클래스’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이었다”라며 “키친에이드의 다양한 주방 용품과 함께 소비자들이 요리를 쉽고, 재미있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