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경제인협회, '여성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5-22 17: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성리더 양성·네트워크 구축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22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볼룸에서 '2019 제2회 여성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연세대학교와 공동 주관으로, 분야별 최고 전문가와 연계해 여성 리더를 양성하고, 여성기업인 간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입학식은 전국 여성 최고경영자(CEO) 및 임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윤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이 22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제2회 여성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공]

이날 입학식에서 '비즈아트의 시대: 한국 경제위기를 극복하는 새로운 경영·경제 패러다임'이라는 주제로 강의한 김효근 이화여자대학교 교수는 “창조적 혁신 성장을 위한 새 패러다임이자 방법론인 비즈아트(경영예술·사업예술)를 통해 미래로 진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동엽 연세대학교 교수는 '21세기형 중소기업의 신성장 전략'을 제언하며 산업의 시대 환경을 읽고 글로벌 기업으로의 획기적 신성장을 추구하는 21세기형 기업으로 전환할 것을 강조했다.

정윤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은 “이번 '2019 제2회 여성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여성경제인들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기업가 정신'을 함양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보다 유연하게 준비해 혁신성장을 이뤄나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