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talk 생활경제] 때이른 더위…롯데마트서 모기 ‘셀프방역’ 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5-19 21: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프킬라, 홈매트 등 모기 등 해충 방역제품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예년보다 이른 더위에 기승을 부리는 모기 등 해충 퇴치용 방역용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고온 다습한 기후는 모기와 바퀴벌레 등을 포함한 해충의 활동시기와 번식속도를 빠르게 만든다. 말라리아와 일본 뇌염, 뎅기열 등 질병을 전파하는 것으로 알려진 ‘모기’ 역시 최근 들어 급속도로 개체수가 늘고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29일까지를 ‘셀프 방역 준비기간’으로 정하고 가정에서 손쉽게 방역에 사용할 수 있는 살충제와 기피제, 훈증기 등 다양한 셀프 방역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석유 냄새와 미끌거림이 없는 ‘에프킬라 무향 기획(500ml/3입)’을 1만2900원, 본체와 액상리필 제품이 포함된 ‘홈매트 리퀴드 홈 솔루션’ 제품을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야외 활동 시 몸이나 의류에 뿌리거나 바르면 모기가 물지 못하도록 예방하는 모기 기피제인 ‘마이키파 스킨스프레이(150ml)’를 6900원에 판매한다.

스마트폰에 ‘M쿠폰’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회원가입하면 아이들 방이나 거실,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초이스엘 사각추 모기장 5종’을 규격에 따라 1만2530원부터 2만4430원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