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서울 2019’ 홍보대사로 안혜경 위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태림 기자
입력 2019-05-16 11: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팜웨이인터내셔널은 글로벌 반려동물 박람회인 ‘펫서울(PET Seoul) 2019’의 홍보 대사로 방송인 안혜경을 위촉했다고 16일 밝혔다.

안혜경은 지난 2011년부터 가수 이효리의 소개로 처음 유기견 보호소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봉사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유기견, 유기묘뿐 아니라 모든 반려동물이 행복한 세상이 되는 일에 작은 힘이 되고 싶다”면서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펫서울 2019를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병철 팜웨이인터내셔널 대표는 “안혜경씨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함께 반려하는 견주이자 집사이고, 반려동물 봉사단체 일원으로 9년째 꾸준히 봉사활동하고 있다”며 펫서울 홍보대사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팜웨이인터내셔널이 공동 주최하고, 팀마이스가 주관하는 펫서울은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반려동물 5대 메가트랜드’를 담아 주제관 형태로 진행한다. 또한 국제수의박람회인 카하엑스포(KAHA Expo)를 동시 개최해 국내는 물론 해외 수의단체와 바이어까지 초청한다.

펫서울은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사진=안혜경 인스타그램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