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D-DAY] CGV·메가박스, 덕후들 공략하는 '신상 굿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4-24 18: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제는 그리 놀랍지도 않다. 내놓았다 하면 '신드롬'을 일으키고, 박스오피스를 초토화 시키며, 관객들을 열광케 하는 마블스튜디오의 역작 '어벤져스' 시리즈의 '기록' 말이다. 언제나 영화계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간 '어벤져스'가 오늘(24일) 시리즈의 마지막인 '엔드게임'을 세상에 공개했다. 마블스튜디오의 11년의 역사와 22편의 작품이 총망라 된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모저모를 담았다.

[사진=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메인포스터]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메가박스가 '덕후'의 주머니를 제대로 노린다. 오늘(24일) 장장 11년 간 달려온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 마지막 시리즈 '엔드게임'이 전세계 관객들에게 베일을 벗는 가운데 CGV와 메가박스가 마블 팬들을 위해 신상 굿즈를 준비, 영화의 여운을 이어간다.

먼저 CGV에서는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을 통해 마블 신상 굿즈 17종을 출시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등촌, 영등포, 여의도 등을 비롯해 전국 40개의 극장에서 '캡틴 마블'과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스파이더맨' 등 다양한 마블 히어로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언맨이 그려진 미니 선풍기, 소형 공기청정기 등의 디지털 기기부터 에어팟 케이스, 키링, 여권 케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준비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다양한 포스터가 그려진 파일 홀더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클립보드 패드, 노트, 포토티켓 앨범 등의 디자인 문구류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피규어, 봉제인형, 레고, 마스크, 오프너, 보틀, 유리컵 등의 리빙·키친 상품도 눈길을 끈다.

오는 26일부터는 마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마블 럭키박스'도 5천개 한정 판매한다. 마블 럭키박스는 마블 마우스패드를 포함해 하드커버 노트, 클립보드 패드, 볼펜(5입)으로 구성된다.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시리즈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과 함께 마블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다양한 신상 굿즈들을 준비했다. 보기만해도 소장하고 싶은 씨네샵 상품으로 영화의 감동과 여운을 오랫동안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CGV 제공]


메가박스는 '어벤져스' 캐릭터를 내세운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로 '덕심'을 공략한다. 오늘부터 판매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는 181분의 러닝타임을 고려해 라지 사이즈로 구성된 팝콘과 탄산음료,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1인 콤보 상품 3가지 종류와 스페셜 키체인박스가 포함된 2인 콤보 상품 3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1인 콤보 A는 팝콘(L) 1개와 탄산(L) 1개에 토템컵과 어벤져스 캐릭터가 부착된 탑퍼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1인 콤보 B는 팝콘(L) 1개와 탄산(L) 1개, 핫도그 1개에 타노스 건틀렛 케이스가 증정된다.

2인 콤보 C는 팝콘(L) 1개와 탄산(R) 2개에 어벤져스 틴 팝콘통 1개로 구성 됐다. 틴팝콘통 대신 키체인을 넣을 수 있는 버켓으로 선택하고 싶다면 따로 금액을 추가, 변경할 수 있다. 버켓을 선택하면 키체인 1개는 랜덤으로 증정하며 만약 키체인을 추가 구매하고 싶다면 개당 금액을 추가해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버켓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를 구매하면 콤보당 5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또 2인 콤보 D는 팝콘(L) 1개와 탄산(R) 2개에 스페셜 키체인박스를 증정한다. 출시 전부터 역대급으로 불리며, 영화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스페셜 키체인박스에는 키체인 12종이 모두 포함돼 있다.

[사진=메가박스 제공]


마지막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를 구매하면 자동차 장난감 ‘풀백카’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앙증맞은 사이즈의 캐릭터로 귀여움을 자아내는 풀백카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되며, 뜨거운 인기가 예상된다.

장광훈 메가박스 상품기획팀장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영화인만큼 메가박스를 찾는 관객들을 최대한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콤보를 구성하게 됐다. 영화관람과 더불어 수집욕을 자극하는 메가박스 콤보 굿즈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거들었다.

한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총 22편에 달하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세계관을 집약, 총정리하는 마지막 시리즈. 전작에 이어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