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국민 소통 위해 산업기술문화재단과 MOU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승길 기자
입력 2019-04-24 15: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상호 정보교류, 콘텐츠 개발 등 협력 본격화로 시너지 기대

한국에너지공단이 에너지 분야 국민 소통을 위해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과 손을 잡는다.

에너지공단은 24일 울산 본사에서 산업기술문화재단과 '에너지분야 홍보 및 콘텐츠 개발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에너지분야 홍보와 콘텐츠 개발을 양 기관이 공동으로 추진하며 에너지에 대한 국민의 올바른 이해와 국민소통을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됐다.

업무협약으로 공단은 에너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재단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영상콘텐츠와 채널을 지원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업무소통 활성화를 위한 상시적 협력 채널 구축 △에너지 분야 국민소통을 위한 정보교류 및 상호협력 △에너지 관련 콘텐츠 개발 및 홍보 지원 등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상홍 에너지공단 부이사장은 "에너지분야에 대한 국민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홍보를 추진할 계획"이라며 "특히 방송과 콘텐츠 사업에 특화된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과의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의 장점을 살리고 국민 모두가 공감하는 에너지 관련 콘텐츠 개발 및 홍보 지원을 수행해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홍 한국에너지공단 부이사장(왼쪽)이 24일 울산 본사에서 곽진철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 부이사장과 '에너지분야 홍보 및 콘텐츠 개발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한국에너지공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