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실내 미세먼지 줄이는 유선청소기 ‘퓨어 C9’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9-04-24 08: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일렉트로룩스가 유선청소기 '퓨어 C9'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퓨어 C9은 강력한 흡입력과 더블 헤파(HEPA) 13필터를 주축으로 한 7단계 여과시스템을 탑재했다. 외부 미세먼지는 물론 청소기 사용시 발생하는 실내 미세먼지 걱정까지 획기적으로 줄이는 데 주력했다.

7단계 필터시스템은 먼지통 내 싸이클론, 노즈콘 필터, 3중 3D필터, 헤파필터, 라이프타임 필터 등으로 이뤄져 있어 깨끗하고 맑은 공기만 배출한다. 이 중 두 개의 헤파 13등급 필터가 청소 중 흡입한 미세먼지를 99.999%까지 여과하는 것이 핵심이다.

헤파필터가 한 차례 미세먼지를 걸러내면 마지막 라이프타임 필터가 남은 미세먼지까지 잡아내 빈틈없이 여과한다. 헤파필터는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청소기의 본질인 흡입력도 업그레이드됐다. 1600와트(W)의 모터파워에 공기저항을 낮춘 3D필터를 더해 바닥의 작은 미세먼지까지도 놓치지 않는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했다.

먼지통이 찰수록 흡입력이 떨어지는 기존 청소기와 달리 먼지통이 1.5kg까지 차더라도 처음 사용한 것 같은 성능을 구현한다. 이는 기존 울트라 플렉스 대비 2배 이상 개선된 결과다.

퓨어 C9은 사틴화이트, 인디고블루, 스페이스틸, 아이언그레이, 칠리 레드 등 5가지 색상이며, 소비자 가격은 29만9900원~50만9000원이다.

일렉트로룩스 관계자는 "퓨어C9는 연일 미세먼지 이슈가 불거지면서 실내 청소조차 마음 편하게 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개발된 청소기"라며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노력과 혁신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렉트로룩스가 유선청소기 '퓨어(PURE) C9'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