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여성전용택시 ‘웨이고 레이디’와 함께 코베 베이비페어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4-19 08: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다이치는 여성전용택시 타고솔루션즈의 ‘웨이고 레이디’와 함께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다이치는 카시트 이용 편의 및 장착률 증진을 위해 지난 4일 택시운송가맹사업체 타고솔루션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국내 첫 여성 전용 택시 웨이고 레이디에 자사의 유아용 카시트를 제공했다. 양사는 앞으로 여성 운전자와 아이가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웨이고 레이디를 2020년까지 500대, 운전자 1000명 규모로 확대하고 유아용 카시트 보급률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다이치는 코베 베이비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치 부스 내 다이치 카시트가 장착된 웨이고 레이디를 진열해 방문객들에게 웨이고 레이디 서비스 및 다이치 제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코베 베이비페어 다이치 부스 전경. [사진=다이치 제공]

웨이고 레이디를 단 1천원에 시승해볼 수 있는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이벤트’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최대 6회에 걸쳐 운행되며, 승차지와 코베 베이비페어 간 편리한 이동을 지원한다. 코베몰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등록 가능하며, 예약이 마감되지 않은 경우에는 현장 접수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코엑스 및 킨텍스 각 코베 박람회장 부스에서 다이치의 확장형 토들러·주니어 카시트인 브이가드와 루이 아기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상당의 웨이고 레이디 예약비 무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다이치의 인기 카시트 및 아기띠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원픽스 360’, ‘퍼스트세븐 플러스’, ‘브이가드 토들러’, ‘브이가드 주니어’, ‘루이 아기띠’를 최대 약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는 여성전용택시인 ‘웨이고 레이디’와 함께 하게 되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이치는 안전한 카시트 장착율을 높이고 나아가 교통문화 선진화에 일조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이치는 이번 ‘웨이고 레이디’ 카시트 제공 외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카시트 사용을 위한 통합 서비스인 ‘제로케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제로케어 서비스는 카시트의 정상 설치 유무 및 위생 상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과정으로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다. 웨이고 레이디 여성 운전자들은 매월 1회 카시트 제품 설치 요령 및 작동 방법 안내, 그리고 유아와 임산부 관련 안전 교육도 받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