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투유, 청량리역 해링턴 플레이스 등 9곳 청약 당첨자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영관 기자
입력 2019-04-11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파트투유 앱 통해서도 당첨자 조회

청량리역 해링턴 플레이스 모델하우스에 입장하기 위해 방문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사진= 효성]


금융결제원 아파트투유가 청량리역 해링턴 플레이스의 당첨자 발표를 11일 진행한다.

이날 아파트투유에서 당첨자 확인이 가능한 단지는 청량리역 해링턴 플레이스를 비롯해 송도국제도시 M2블록 호반써밋, 분당 지웰푸르지오, 은평 서해그랑블, 신내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답십리 엘림 퍼스트, 빌리브 인테라스 오피스텔, 유탑 트윈팰리스 오피스텔, 파주 운정지구 디에이블 오피스텔 등 9곳이다.

앞서 지난 10일에는 인천 검단 AB4블록 대방노블랜드, 울산 문수로 두산위브더제니스, 인천 송도국제도시 M2블록 호반 써밋 오피스텔의 당첨자 발표가 있었다.

지난 3일 청약을 진행한 서울 '청량리역 해링턴 플레이스'는 31.0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1순위 마감했다. 호반건설이 선보인 송도국제도시 호반써밋도 전 주택형이 순위 내 청약 마감됐다.

청약 당첨 사실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0일 동안 아파트투유를 통해 조회 가능하다. 또한 '아파트투유 앱'을 통해서도 청약신청·조회·취소, 당첨 조회를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