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3월 23일 (토요일·음력 2월 17일)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9-03-23 06: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클릭아트]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3월 23일 (토요일·음력 2월 17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가질 수 없는 것에 욕심내지 마세요. 마음을 비우고 후일을 기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
60년생 -열길 물 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몰라요.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정을 주지 마세요.
72년생 -불필요한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칫 다른 사람의 오해나 시기를 받을 수 있어요.
84년생 -백 마디 말보다 한 번의 실천이 필요한 때입니다. 약속한 것은 꼭 지키도록 하세요.
96년생 -예상하지 못한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오늘은 현상 유지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운이란 돌고 도는 것, 인생은 새옹지마와 같아요. 너무 우쭐하지도, 너무 실망하지도 마세요. "
61년생 -다른 사람들과의 금전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누군가 당신이 가진 것을 탐할 수 있어요.
73년생 -뜻한 바를 이루고 원하는 것을 얻는 날입니다. 얻는 것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과 나누세요.
85년생 -자신의 재능을 지나치게 과신하지 마세요. 하늘 위에 또다른 하늘이 있는 법이에요.
97년생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대우를 받고 싶으면 상대를 먼저 대우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날입니다. 물질적인 이득보다는 정신적인 소득을 우선하세요. "
62년생 -다른 사람의 도움을 거절하지 마세요. 오늘 신세진 것은 훗날 배로 갚아주면 될 것입니다.
74년생 -혼자서 끙끙 앓다가 문제가 커질 수 있어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윗사람과 상의하세요.
86년생 -처음은 어려우나 점차 운이 풀리는 날입니다. 조금 더 노력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거에요.
98년생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추진하지 마세요. 막힐 때는 조금 돌아가는 것이 상책입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물고기가 물을 만났으니 거칠 것이 없어요. 자신의 뜻대로 마음껏 움직이세요. "
63년생 -아련한 추억의 장소에 가보세요. 우연히 옛날의 가인(佳人)을 만날 수도 있어요.
75년생 -막혔던 일이 시원하게 뚫리는 날입니다. 바쁘면서도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87년생 -최후의 승자는 당신이 될 거에요. 조금 힘에 겨운 일이라도 끝까지 밀어붙이세요.
99년생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세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고생 끝 행복 시작, 이제 상승 곡선을 탔어요. 윗사람의 조언을 따르면 성과가 더 좋을 거에요."
64년생 -빠르고 과감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하다면 경쟁자와도 손을 잡으세요.
76년생 -주변 사람들과 서로 돕고 힘을 합치세요. 여럿이 함께 하면 일이 수월할 거에요.
88년생 -자칫 삼각관계에 빠져들 수 있어요.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00년생 -달콤한 말이나 주변의 유혹에 주의하세요. 부정한 일은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재물운은 좋으나 사람을 조심하세요. 등잔 밑이 어둡다고 가까운 곳에 적이 있어요."
65년생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하세요. 자존심을 앞세우면 내분이 생길 수 있어요.
77년생 -쉽게 들어온 것은 쉽게 나갈 수 있어요. 사람이든 재물이든 가려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답답하고 억울하더라도 조금만 참으세요. 언젠가 상대방도 자신의 마음을 알아줄 것입니다.
01년생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작고 사소한 일이라고 얕보지 마세요. 상대를 경시하면 큰 코 다칠 수 있습니다. "
54년생 -될 듯 될 듯하면서도 풀리지 않는 날이에요. 기다리면 이룰 수 있으니 조금만 참으세요.
66년생 -큰 일보다는 작은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이 달리거나 뒷심이 부족할 수 있어요.
78년생 -자신의 배경이나 인맥을 앞세우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자신의 힘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90년생 -바쁘기만 하고 실속이 적을 수 있어요. 이익이 없는 일은 포기하는 것이 상책이에요.
 
 
▶양띠 오늘의 운세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세요. 당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
55년생 -소리없이 들어오는 재물은 탈이 나기 쉬워요. 남에게 베풀면 흉하지 않을 거에요.
67년생 -주변의 참견이나 간섭이 늘어날 수 있어요. 신경쓰지 말고 처음 계획한 대로 밀고 가세요.
79년생 -투자나 재테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생각은 깊게, 행동은 빠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돈이나 재물을 구하려면 동쪽으로 가보세요. 크지는 않으나 이익이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당신에게 유리한 변화가 있는 날이에요. 이동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
56년생 -과유불급, 무슨 일이든 지나치지 않도록 하세요. 큰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새로운 시도나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새로운 도전이 기쁨을 가져올 거에요.
80년생 -바깥 출입을 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사람들과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습니다.
92년생 -여행을 떠나면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많아요. 큰 마음 먹고 한번 떠나보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이곳 저곳에서 먹을 복이 있는 날입니다. 다만 지나치면 몸에 탈이 날 수 있어요. "
57년생 -적당히 만족하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특히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도록 하세요.
69년생 -회식이나 저녁 약속이 생길 수 있어요. 다만 그만한 지출은 각오하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일도 좋지만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하루를 즐겨보세요.
93년생 -저녁에 누가 찾아오거나 외출할 수 있어요. 친구들에게 먼저 연락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오랜 우정에 틈이 생길 수 있어요. 누가 잘못을 했든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게 좋습니다. "
58년생 -고생에 비해 결과가 부족한 날입니다. 매번 만족할 수 없으니 적당히 물러나세요.
70년생 -자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자칫 벌집을 건드릴 꼴이 될 수 있어요.
82년생 -밖에 나가면 돈만 쓰고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조용히 안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상대방이 싫어하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잔소리나 참견은 피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가정이 화목하니 웃음이 넘치는 날입니다. 집안에 식구가 늘어날 수도 있어요. "
59년생 -금전운이 좋으니 수입이 늘어날 거에요. 큰 돈을 만지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습니다.
71년생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외면하지 마세요.
83년생 -좋은 친구나 믿을 만한 동료를 만나는 날입니다. 오랜 친구에게 연락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95년생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날이에요. 작은 것이라도 사람들과 나누도록 하세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