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이태원점 1주년 기념 선착순 100명에 럭키박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3-22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1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하면 2000원을 즉시 할인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31일까지 이태원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롭스 이태원점은 뷰티 및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860㎡(260평) 규모의 초대형 매장이다. 1만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바탕으로, 이태원 상권에 맞게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상품을 확대하고 SNS 이슈 아이템과 반려동물 상품 등 차별화된 상품군을 도입해 주목 받았다.

이날 롭스에 따르면, 이태원점에는 오픈 후부터 현재까지 내국인, 외국인을 포함해 모두 40만명 이상이 다녀갔다. 입점 고객 중 외국인 비중은 명동, 서울역 등 관광 상권에 버금가는 높은 비중을 보였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22일부터 31일까지 이태원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롭스 이태원점 전경. [사진=롭스]


롭스는 오는 24일까지 이태원점 1주년을 기념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SNS 업로드 미션을 수행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럭키박스는 기초 제품, 코팩, 쿨링팩 등 인기 제품 5종 정품으로 구성돼 있다.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날부터 31일까지 10일 동안 엘포인트 회원이 롭스 이태원점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2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엘포인트 회원을 포함한 일반 고객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벤느 젤 클렌저와 앤서나인틴 크림, 바난겐 샤워크림과 바디로션 등 2종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제공 받는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밀리마쥬 립틴트와 총알퍼프를 모두 증정한다.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도 마련해 진행하고 있다. 이태원점 내부 체험형 공간인 ‘뷰티랩’에서 매월 1회 이상 열리는 각종 클래스, 사인회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다는 점에 착안, 이날 ‘베리디크 모델 에이핑크 박초롱 팬사인회’를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