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협력사 간담회’ 개최…상생방안 모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3-21 09: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공영홈쇼핑은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옥에서 18개 우수 협력사 대표를 초청, ‘협력사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협력사 간담회’는 우수 판매 성과를 보여준 협력업체 대표를 초청해 감사를 표하고, 현장의 소리를 지속적으로 듣고자 매 분기 마련하는 자리다.

우수 실적 노하우를 공유하고, 공영홈쇼핑과 협력업체가 서로 상생하며 지속성장 할 수 있는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이 날 참석한 협력사들은 지난해 및 올해 1분기에 걸쳐 분야별 매출 1위 혹은 공영쇼핑 입점을 계기로 높은 매출 신장을 거둔 곳들이다.

공산품 취급 협력사는 홈몬스터 폴딩선반(엘엔씨글로벌, 이하 대표상품명, 협력사명), 메탈락스텐용기(메탈쿡), 쉐우드주방수납장(쉐우드가구), S YOU 여성의류(기승피엔피), 마담4060(티엔피인터내셔날), 여성의류(본비엔코리아), 류금숙광목워싱침구(아론하우스), 도스문도스 소가죽 투웨이백(진성인터내셔날), 시스마르스 프렌치로퍼(비에스알엔디)가 참석했다.

식품업체로는 창억떡(창억), 리얼군고구마(한길웰바이오), 도미솔김치(도미솔식품), 한우사골도가니탕(에스엘), 송채환육개장(자우에프엔에스), 임성근육개장(에스피엔지),해조쌀국수(다산), 벌교 새꼬막장(아이비에이치), 제주양배추브로콜리(홀푸드코리아)가 함께했다.

공영홈쇼핑에서는 최창희 대표를 포함 임원, 영업부문 실·팀장이 참석했다.

최창희 공영홈쇼핑 대표는 “협력사의 우수 상품 개발 노력에 힘입어 공영쇼핑이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며 “협력사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 많은 우수상품이 베스트셀러를 넘어 스테디셀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홍보와 판로개척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